지난 10월 후 천기단에 이어 11월에는 설화수 자음생 큰 폭 성장

국내 스킨케어가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서 광군절 특수를 누렸다.

광군절을 앞둔 지난 10월에는 엘지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7종 세트가 45만개를 판매해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나머지 브랜드는 소폭으로 증가했다. 하지만 11월의 티몰 판매량은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지난 10월에 주목을 받았던 엘지생활건강의 후 천기단은 상승세를 유지하지 못하고 큰 폭으로 감소했다. 특히 엘지생활건강은 후에 이어 숨37도를 차기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지만 1만개도 판매되지 못했다. 반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자음생은 지난 10월 보다 무려 4배 정도 상승해 체면을 세웠다.

판매 가격은 후 천기단은 1,590위안, 숨은 680위안으로 두 달 연속으로 동일했고 판매채널의 경우에도 플래그십 스토어 단일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설화수 자음생은 10월에는 티몰 수입품 마트 채널에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로 다변화했다. 가격은 채널별로 차이가 있다.

한편 지난 11월 티몰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판매량은 다음과 같다.

AHC 히아루로닉 스킨케어 기초 2종세트는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9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8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등 총 판매량은 165,000개다. 6월 130,000개, 7월 45,000개, 8월 65,000개, 9월 70,000개, 10월 95,000개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40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48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 등 총 판매량은 120,000개다. 6월 25,000개, 7월 3,500개, 8월 14,000개, 9월 24,000개, 10월 30,000개다.

AHC 비5 스킨로션 세트는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8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AHC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90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 총 판매량은 75,000개다. 1월 4,700개, 2월 17,000개, 3월 25,000개, 4월 14,000개, 5월 19,500개, 7월 14,000개, 8월 19,000개, 9월 25,000개, 10월 77,000개다.

AHC 온리포맨 스킨케어 세트는 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0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68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0개 등 총 판매량은 65,000개다. 6월 40,000개, 7월 25,000개, 8월 50,000개, 9월 37,500개, 10월 41,500개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2종 세트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0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0개다. 6월 35,000개, 7월 8,000개, 8월 15,000개, 9월 10,000개, 10월 50,000개다.

후 천기단 7종 세트는 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90위안이고 55,000개다. 6월, 7월 25,000개, 8월 45,000개, 9월 8,000개, 10월 450,000개다.

라네즈 베이직 라이트 2종 세트는 아모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00위안이고 판매량은 500개, 라네즈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45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2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 총 판매량은 35,500개다. 1월 4,700개, 2월 17,000개, 3월 25,000개, 4월 14,000개, 5월 19,500개, 6월 59,000개, 7월 15,000개, 8월 18,000개, 9월 18,000개, 10월 19,500개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포뮬러 세트는 더마펌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98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립스틱오빠 이쟈치의 매장 가격은 268위안이고 판매량은 8,000개 등 총 판매량은 18,000개다. 6월 14,500개, 7월 9,500개, 8월 11,500개, 9월 9,500개, 10월 17,000개다.

후 공진향 6종 세트는 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20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다. 6월 6,000개, 7월 3,000개, 8월 3,000개, 9월 4,000개, 10월 8,500개다.

숨37도 타임에너지 스킨 리셋팅 3종 세트는 숨37도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80위안이고 판매량은 8,500개다. 6월 10,000개, 7월 5,000개, 8월 4,000개, 9월 4,000개, 10월 60,000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