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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천기단 화현세트, 중국서 '고공행진'...'천기단 화현 앰풀'로 다양화

기사승인 2020.08.06  17:2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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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에 초점...닦어쓰는 패드타입 출시

LG생활건강 후는 국내 면세점에서 중국으로 가장 많은 판매하는 핵심 브랜드다. 이 가운데 천기단 화현세트가 인기가 많다. 때문에 면세점의 화현세트는 본사가 직접 별도로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세점의 중국 바이어가 구매를 요청하면 그때그때 본사가 직접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LG생활건강 후는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천기단 화현 윤(潤) 앰풀 30ml / 180,000원, 천기단 화현 보(補) 앰풀 30ml / 180,000원, 천기단 화현 백(白) 앰풀 30ml / 180,000원)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또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했다고 밝혀 중국 시장을 염두한 것으로 해석된다.

또 여름 비수기를 맞아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가 뜸한 가운데 대부분의 신제품은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에 초점을 두고 있다. 다만 메디힐은 바르는 타입에서 닦아 쓰는 패드타입을 출시했다.

이 같은 효능 효과를 추구하는 성분으로는 티트리잎추출물 및 오일과 유기농병풀수,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동백나무씨,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 등이다.

한편 최근 일주일동안 출시된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천기단 화현 윤(潤) 앰풀 30ml / 180,000원, 천기단 화현 보(補) 앰풀 30ml / 180,000원, 천기단 화현 백(白) 앰풀 30ml / 180,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출시했다. 화현 앰풀은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한정판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 (62,000원)

제이준코스메틱이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담아 풍부한 수분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갖춘 수분 집중 케어 라인이다. 특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입가, 팔자주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텐셀 시트지에 촉촉한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듬뿍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50매, 130ml / 17,000원)

메디힐이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출시했다.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티트리잎수, 티트리잎콤플렉스(티트리잎추출물·화이트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오일의 트리플 티트리 성분을 머금은 저자극 진정 패드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부드러운 감촉의 100% 순면 원단 패드는 진정 순면과 엠보 순면의 듀얼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진정 순면은 양볼, 이마, 턱 등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간편히 붙이는 미니 에센스 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이 필요한 부위에는 3D 엠보 순면을 이용해 닦아내는 토너 패드로 활용 시 효과적이다.

◇유랑, ‘시카 수딩 앰플’ (35ml / 49,000원)

유랑이 ‘시카 수딩 앰플’을 출시했다. 시카 수딩 앰플은 호랑이풀로 불리는 유기농병풀수(75.8%)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탁월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자극받은 피부의 관리를 위한 수딩 제품인 만큼,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제하여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지난해 8월 출시한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의 에센스를 토대로 만들었지만, 원료의 함량을 높이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하여 더욱 고농축된 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베네피트,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50ml / 48,000원)

베네피트가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시켜준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주며,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누구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메이크업 부문]

◇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 (3.2g / 12,000원)

에뛰드가 ‘글라스 루트 틴트’를 출시했다. 글라스 루즈 틴트는 얇게 유리막을 씌운 듯 입술 표면을 코팅해주어 빛나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틴트이다. 입술에 가볍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8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칠 듯 채도가 낮은 누드 계열의 ‘누드 글라스’, 맑게 피어 오르는 장밋빛 생기를 연출해 줄 맑은 레드 계열의 ‘레드 글라스’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누드 글라스’ 계열로는 여름철 산뜻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레드 글라스’ 계열로는 생기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비바이바닐라,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4.6g / 14,000원)

바닐라코의 비바이바닐라가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는 촉촉한 수분감을 통해 건조함과 끈적임은 줄여내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워터틴트다. 비비드하게 발색되는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어 여름철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뽀송한 사용감도 돋보인다. 수분의 청량감 뒤에 오일로 코팅된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오일인 워터 제형으로 만들어져, 필름 막이 형성되면서 수분을 잡아주고 매끈한 발림이 가능하다. 신제품에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연꽃 추출물’,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자목련꽃추출물’ 등 각종 꽃에서 추출한 성분인 ‘플로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 보습을 케어 해준다. 색상은 웜톤에게 추천하는 코랄 컬러의 ‘코랄 피즈’,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오렌지 스퀴즈’, 차분한 인디 핑크 MLBB ‘멜로우 핑크’, 쿨톤에 어울리는 딥 와인 컬러 ‘크러쉬 플럼’,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은 레드 컬러 ‘블러디’, 일상 언제나 사용하기 좋은 ‘레드라이크’ 등이다.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파우더 블러쉬 컴팩트 16.5g / 105,000원, 멀티 글로우 스틱 8.4g / 59,000원,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5.6g / 88,000원, 톤 터치 아이즈 1.5g / 45,000원,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3.7g / 64,000원, 네일 컬러 폴리쉬 7.5ml / 32,000원)

스쿠가 ‘2020 AW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AW 컬러 컬렉션은 ‘유리구슬 공예’의 화려한 컬러와 섬세한 반짝임, 매끄럽고 투명한 빛을 담아낸 메이크업 아이템 6가지로 구성했다. 최초로 선보이는 ‘파우더 블러쉬 컴팩트’는 치크 4컬러와 하이라이트 2컬러를 팔레트로 구성했다. 스쿠 블러쉬만의 장점을 살린 수채화 발색으로 선명하면서 투명하게 발색되며, 식물성 보습오일 배합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해 장시간 건조함 없이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유리구슬 공예의 반짝임을 담아낸 ‘멀티 글로우 스틱’ 2종은 치크,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베이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윤기와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외에도 가을 정취를 담아낸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1종과 맑은 발색이 가볍게 밀착되는 싱글 섀도우 ‘톤 터치 아이즈’ 5종도 출시했으며, 유리구슬의 광택을 담아낸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3종과 ‘네일 컬러 폴리쉬’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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