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등 6개사가 오늘(30일) 주총 실시

코스온 등 6개사가 지난 30일 주총을 가졌다.

현금배당을 의결한 곳은 한군데도 없다. 다만 코스온는 허경 재무담당을 이사를 재선임(3년)했으며 최영욱 아우딘퓨쳐스 대표이사를 이사로 신규선임(3년)했다. 또 아우딘퓨쳐스는 이동건 코스온 대표이사를 이사로 신규선임(3년)했다.

 

한편 6개사 주총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코스온

코스온이 30일(월) 제21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제21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액 승인, 감사 보수한도액 승인의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코스온은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허경 코스온 재무담당을 이사로 재선임(3년)했으며 최영욱 아우딘퓨쳐스 대표이사를 이사로 신규선임(3년)했다.

아우딘퓨쳐스

아우딘퓨쳐스가 30일(월) 제20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제20기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이동건 코스온 대표이사를 이사로 신규선임(3년)했다.

블러썸엠앤씨

블러썸엠앤씨가 30일(월) 제18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제18기 재무제표 승인은 보고사항으로 변경하고 정관 일부 변경, 이사 보수한도액 승인, 감사 보수한도액 승인의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스킨앤스킨

스킨앤스킨이 30일(월) 제14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제14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총 3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에이씨티

에이씨티가 30일(월) 제1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보고사항과 제16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은 연회했다. 정관 개정,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자본감소의 건 총 4개의 의안은 원안대로 승인했다.

코디

코디가 30일(월) 제21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감사보고, 외부감사인 선임보고, 영업보고, 제21기 별도 및 연결 재무제표 승인, 이수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정관 변경의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