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인공지능 및 증강현실 뷰티 테크로 소비자와 리테일 쇼핑 경험 향상시켜

가상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개발한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뷰티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올해의 뷰티 서비스 앱' 부문을 수상했다. 뷰티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전세계 수많은 소비자와 브랜드에게 인공지능(AI) 및 증강현실(AR) 기술로 구현된 현실적인 뷰티 체험을 제공한 퍼펙트의 혁신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퍼펙트가 뷰티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올해의 뷰티 서비스 앱' 부문을 수상했다.

브랜드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뷰티 테크 솔루션부터 소비자에게 무료로 가상 체험을 제공하는 유캠 메이크업 앱까지, 퍼펙트는 창의적이고 소통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페인 포인트를 해결하고 브랜드, 리테일러, 콘텐츠 제작자가 뷰티를 발견, 체험, 구매하는 모든 경험을 혁신하는 뷰티 테크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인디펜던트 이노베이션 어워즈 프로그램은 뷰티 업계의 모든 이노베이터와 리더에 대해 다루는 가장 유명한 플랫폼이다. 이번 수상에서는 2000개 이상 응모라는 경쟁적인 후보들 중에서 빠르게 발전한 뷰티 업체를 면밀히 조사하여 가장 뛰어난 74개 회사, 서비스, 제품이 가려졌다. 퍼펙트는 옴니 채널 고객 접점과 색조 화장품, 헤어 컬러, 피부 분석 등을 포함한 현실적인 가상 뷰티 체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을 인정받아 해당 상을 수상했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혁신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을 인정받아 인디펜턴트 이노베이션 어워즈의 올해의 뷰티 서비스 앱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매출을 증대시키고 뷰티 애호가에게 인상적인 소통형 뷰티 구매 경험을 가능케 하는 독특한 솔루션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창조와 기술 혁신의 한계를 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했다.

인디펜던트 이노베이션 어워즈의 상무 이사 브라이언 본(Bryan Vaughn)은 “퍼펙트는 전세계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업계를 선도하는 증강현실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써 우리 수상 프로그램의 정신이라고 할 수 있는 진정한 ‘혁신’을 갖추고 있다. 퍼펙트의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은 AI 및 AR 기술 플랫폼을 통해 이용자가 접할 수 있는 가상 체험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키고, 이러한 개인 맞춤형 경험은 업체와 소비자가 소통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혁명을 불러 일으킨다” 며 “퍼펙트가 뷰티 산업의 미래를 위한 길을 마련하고 있다는 것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에 2019 뷰티 이노베이션 어워드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 앱 부분 수상을 퍼펙트에게 수여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유캠 메이크업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면 올해의 베스트 서비스 앱을 수상한 현실적인 가상 체험 효과와 소비자 뷰티 경험을 재정의하는 발견, 체험, 공유, 구매의 여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