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한용기 안에 젤과 농축크림 두가지 내장돼 있어...

토니모리 가맹점들은 피부 진정을 위한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강화약쑥크림은 젤 크림과 농축된 크림 두 가지가 한 용기 안에 같이 들어있다. 피부상태에 따라 두 가지 크림을 따로 또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분위기라는 설명이다.

한편 쑥 화장품은 임블리 사건이 터지면서 주목을 받았다. 사건 발생 이후 곧바로 미샤가 비슷한 쑥 에센스를 출시했으며 출시 때부터 30% 세일마케팅을 실시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8월초에는 20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최근 중랑점 등 서울지역 6개점과 수내푸른마을점, 인천송도점, 속초점, 제천점, 대전송촌점, 광주첨단점, 대구봉덕점, 부산해운대점, 울산구영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중랑점은 “미백과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석류 마스크팩이 잘 나간다. 강화 맑은 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피부 진정에도 좋고 여름철에 휴가 갔다와서 많이 쓰는 것 같다”, 사가정점은 “겟잇틴트랑 쇼킹립틴트가 많이 나간다. 쇼킹립틴트는 타투 타입이라서 지속력이 좋다”, 경복궁점은 “강화 맑은 약쑥 라인이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수분도 충전해준다. 민감한 분들한테도 진정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좋다”, 목동역점은 “쇼킹립틴트가 발색도 선명하고 지속력이 좋아서 제일 많이 구매한다”, 성신여대점은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두겹 진정크림이 진정, 보습까지 다 가능한 제품으로 반응이 뜨겁다”고 답했다.

이화여대점은 “강화 맑은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두겹 진정크림이 인기가 제일 많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도 없어서 민감피부나 여드름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열을 내려주고 트러블도 가라앉혀주는 제품이다”, 마포역점은 “강화 맑은약쑥 라인이 요즘 가장 인기가 많다”, 수내푸른마을점은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두가지 크림이 들어있는데 하나는 수분충전을 해주고 또 하나는 보습 역할을 해준다. 수분크림과 보습크림을 같이 바르면 수분을 가둬주고 수면팩 역할도 해준다. 쑥향도 강하지 않아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인천송도점은 “강화 맑은약쑥 퍼스트 에센스, 앰플, 두겹 진정크림이 약쑥으로 만든건데 제품력이 좋아서 요즘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두겹 진정크림은 반반크림으로 수분 젤크림과 딥한 크림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서 쓸 수 있다”, 속초점은 “제주 스네일 에센스가 아이크림과 기획세트로 구성된게 있는데 반응이 좋다. 이번에 출시된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한통에 두가지 타입의 크림이 들어있어서 찾는 사람이 많다”, 광주첨단점은 “강화 맑은약쑥 라인이 방부제나 인공향료가 들어가있지 않아서 순하다. 자극이 없고 피부 붉은기도 잡아줘서 많이 나간다. 또 자연스러운 쑥향이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다”고 밝혔다.

대전송촌점은 “쇼킹립틴트가 잘 안지워지고 발색도 좋아서 많이 찾고 있다”, 제천점은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이 젤 크림과 농축된 크림 두가지가 같이 들어있다. 피부상태에 따라 두가지 크림을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민감성 피부에도 좋고 홍조피부도 가라앉는 효과가 있어서 인기 있다. 쇼킹립틴트는 타투한 듯 오래가고 촉촉해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대구봉덕점은 “쇼킹립틴트가 많이 나간다.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한통에 다른 제형의 크림 두가지가 들어있다. 하나는 산뜻한 제형의 수분진정 크림이고 하나는 딥크림으로 보습효과가 있다. 강화 맑은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앰플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부산해운대점은 “강화 맑은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이 인기가 많다. 쑥 성분이 열에 의한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이 있어서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에 좋다. 강화 맑은약쑥 두겹 진정크림은 한통 안에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이 같이 있는데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지만 촉촉하다. 수분크림에 약쑥 오일이 들어있어서 건조하지 않고 보습도 오래간다”, 울산구영점은 “제주 스네일 에센스랑 아이크림 세트가 가격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