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메뉴
검색
검색
default_top
전체
뷰티이슈
제목만
자세히
이미지
기사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10개 더보기
(
0
/
0
)
default_setImage3
기획특집
[5]동덕여대 화장품학 전공 대학생, 로드샵 구매율 ‘Zero'
[하]핀둬둬 한국화장품...'너무 싸 가짜가 아닐까 걱정했는데 정품이 맞네'
[상]핀둬둬, 가짜화장품 오명 ‘한국화장품’으로 돌파...'미쟝센염모제 10만개'
[9 끝] 시름을 잊을 만큼의 추석 특수는 없었다...'지난해 절반'
[8]“한마디로 엉망입니다...반값 세일에도 꿈쩍도 안 합니다”
[7]에뛰드, 마스크 상시착용에 속눈썹이 쳐진다! '픽서' 수요 증가
[6]스킨푸드, 추석경기는 둘째치더라도 손님이 없습니다
[5]추석 민심? '힘들어도 사회 안전망 느슨...독자생존이 답이다'
[4]마음 나누고 격려하는 추석선물은 옛말..."판매기회 조차 없어요"
[3]“먹는 것 빼고는 안 쓴다“...‘돈이 없나? 불안해서 못쓰나?’
이전
1
2
3
4
5
다음
item46
중국특집
[5]에이블씨엔씨, 중국서 부활하나? '상승 후 하락...국내 마케팅 필요'
[4]베이스 메이크업, 두달 연속 부진...판매 촉진 대책 필요
[3]크림 판매 지지부진...자외선자단제로 유명한 레시피 톤업크림 3위 등극
[2]국내 스킨케어 판매 저조...10만개 이상 한곳도 없어
[1]마스크 팩 지각변동 두달째 진행...티몰, 판매량 급감
국내 화장품 12월 티몰 실적 부진...마스크 팩, 신구 세대교체 예고
[4]중국 스킨케어 시장, 브랜드 인지도 미약하면 성공 어려워...
[3]비비크림에 ‘등’ 돌리는 중국 여성들...광군절 특수에도 '요지부동'
[2]베이스 메이크업 소폭 상승...브랜드 인지도 제품 판매 꾸준
[1]마스크 팩, 중국 시장서 세대교체? ‘기존 브랜드 침체..엔프라니 돌풍‘
이전
1
2
3
4
5
다음
item47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식약처, 불법 생리대 제품명 공개해야...네이버 등 플랫폼 사업자 책임없나?
2021년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 포인트...'클린(친환경), 고가, Z세대'
제약기술 기반의 동구바이오 화장품...'2021, 중국 시장 진출이다'
중국 샘플화장품 시장 성업...설화수, 후 샘플도 잘 팔린다
코로나, '톤업크림' 수요 증가? '마스크 묻지않고 순정메이크업에 적합'
클린뷰티•친환경뷰티 확산 기류...'비 공인기관 EWG마케팅 시들'
[단독] 2021 중국 전사상거래 및 왕홍 마케팅 성공 전략?
2020 국내 화장품 수출 '총 76억달러'...'상장사 보단 중소기업 절반 이상'
[2021년 화장품] '중국 공략, 전자상거래, 친환경 패키지' 핵심 과제
백화점 화장품 사업 위기 오나? ‘고가화장품 전자상거래 판매 급증’
이전
1
2
3
4
5
다음
set_P1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산업
신제품
아모레퍼시픽 vs 엘지생활건강...화장품 연구개발 초점이 다르다
2
산업
화장품
뷰티이슈
2021년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 포인트...'클린(친환경), 고가, Z세대'
3
증권
국내
아모레퍼시픽우, 관심 고조 VS 엘지생활건강우 (?)’
4
중국뉴스
정책
중국, 화장품 원료 등록규제 해제 후? '위반하면 벌금 부과'
5
중국뉴스
화장품
남성화장품, 계륵? '169억위안 시장서 답을 찾아야 한다!'
6
산업
화장품
중국 Z세대가 좋아하는 화장품? ‘동국제약, 마데카솔 원조 퇴색’
7
증권
국내
문대통령 신년 기자회견...코스피 2.33%, 화장품 3.29% 폭락
8
증권
국내
'아모레퍼시픽 상승...엘지생활건강 하락'...바이오화장품, 약세 지속
9
증권
국내
바이오 화장품 종목에 이어 아모레퍼시픽우 상승 주도
10
중국뉴스
유통
중국, 화장품 규정 전면 개정 후...'밀수 화장품 집중 단속'
11
중국뉴스
정책
[3]중국, 화장품 수입 지속 증가...2020년 25.5% 증가
12
중국뉴스
정책
[4끝]2021 화장품 트랜드...현지화, 개성화, 가성비, 천연성분 지속
13
정책
정책
5-6년간 사드, 단체관광객 탓만 하다가 기회 상실...‘중국 특수 어렵다’
14
증권
국내
선진뷰티사이언스, 공모청약 '1,987.84 대 1' 기록
15
유통
백화점/면세
[중]화장품, 면세점서 발 빼라! 중국 현지 면세점 진출 모색
16
중국뉴스
정책
[2]2020 중국 화장품 경기, 코로나에도 9.8%(3천억 위안) 증가
17
중국뉴스
기업
'한국, 홍보대행사 앞세운 제품 홍보 전략 VS 중국, 인물 중심 글로벌 전략'
18
증권
해외
증권가 리포트? '실적 예상 및 목표 주가 제시...판매량 중심의 트랜드 분석'
19
유통
백화점/면세
[상]2021 국내 면세사업 ‘위기 고조’...이제는 중국 면세점서 산다
20
정책
정책
㈜리즈코스•송죽화장품 손세정제, 소독 및 살균효과 검증 미흡
21
산업
기업
광저우시, 짝퉁화장품 온상서 글로벌 첨단 화장품산업단지로 부상
22
정책
정책
뷰티이슈
식약처, 불법 생리대 제품명 공개해야...네이버 등 플랫폼 사업자 책임없나?
23
증권
국내
화장품, 중국 특수 다시 올까? 코스피지수 ’고공행진‘...화장품 ’찔끔‘
이전
1
2
3
4
5
다음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