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最高, "각격 저렴한 기능성화장품 개발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국내 화장품이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조금이라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사진과 주소는 개인정보이므로 생략한다. -편집자주-

당신은 어느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까? (你住在哪个地方?)

☞ 베이징입니다. (北京)

나이가 어떻게 되십니까? (年龄是多少?)

☞ 29세입니다. (29岁)

어떤 직업에 종사하고 있습니까? (你从事什么职业?)

☞ 회사원입니다. (公司职员)

매달 화장품 구입비용은 얼마입니까? (每月购买化妆品的费用是多少?)

☞ 800위안입니다. (800元)

어느 나라 화장품에 제일 관심이 많으십니까? 이유가 무엇입니까? (你最关心哪个国家的化妆品? 原因是什么?)

☞ 프랑스입니다. 성분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효과가 아주 좋다. 나한테 잘 어울립니다. (法国。成分安全,虽然价格不算太便宜,但是效果很好,非常适合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유는 무엇입니까? (最常用的产品是什么? 理由是什么?)

☞ 겔랑의 제품이 마음에 듭니다. 나는 한 브랜드만 사용하는 편입니다. 스킨 케어도 보통 한 개의 브랜드만 사용합니다. 겔앙이 저한테 잘 어울려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很喜欢娇兰的产品。我是那种什么都用一整套的人,所以护肤品也是,通常只用一个品牌,好用适合我的话就会长期使用。)

어느 유통채널을 통해 구입하십니까? (你是通过哪个渠道购买的?)

☞ 대행 구매입니다. (代购)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어느 곳에서 얻고 있습니까? (你是从哪里得到有关化妆品的信息?)

☞ 샤오홍슈입니다. (小红书)

화장품을 구입(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 사항은 무엇입니까? (购买(选择) 化妆品时,你认为最重要的3个要素是什么?)

☞ 1. 효능 2. 가격  3. 브랜드입니다. (1. 功效 2. 价格 3. 品牌)

앞으로 어떤 스킨케어가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以后开发什么样的护肤品?)

☞ 25세 이후부터 피부가 내리막길을 걷는 느낌이었습니다. 일상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더 이상 쓸수없게 되면서 주름 개선 등에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저렴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프리미엄 라인 화장품을 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感觉从25岁以后开始,皮肤就开始走下坡。已经没办法再随便买一些很日常的护肤品,开始会关注抗皱等这系列的产品。所以希望以后能开发一些价格稍微便宜一点但效果比较好的熟女系列化妆品。)

앞으로 어떤 마스크 팩이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今后开发出什么样的面膜呢?)

☞ 솔직히 마스크팩의 효과는 모두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비싼 거든 싼 거든 오래오래 꾸준히 팩을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따라서 팩에 대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요구는 없습니다. (说实话,在我看来面膜的效果其实都差不多。不管贵的便宜的,重点在于长期坚持敷面膜,所以对于新开发的面膜我倒是没有太多的想法。)

앞으로 어떤 메이크업이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以后开发什么样的彩妆呢?)

☞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파운데이션을 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을 하고 나면 피부가 칙칙해지는 느낌이 들 때마다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彩妆的话,希望以后开发一些养肤的化妆品,特别是粉底液。每次感觉化妆之后皮肤都会暗沉,希望能解决这个问题。)

한국화장품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你认为韩国化妆品的优点和缺点是什么?)

☞ 한국 화장품에 대한 잘 모르는 편입니다. 한국 마스크팩은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건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对韩妆不算太了解,但是觉得韩国的面膜还不错,价格也很便宜。其他的没什么想法。)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