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소비자권익포럼과 창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오는 11월 3일 오후 3시30분부터 더케이호텔에서 ‘SNS플랫폼에서의 화장품 불량정보 대응전략’ 포럼을 갖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소비자 보호방안(손봉현 박사 한국인터넷광고재단), 화장품 불량정보 현황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최지현 C&I소비자연구소 책임연구원)이란 주제가 발표된다.

포렁는 ‘유튜브 등 뉴미디어 사용이 증가하고 정보에 대한 신뢰성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검증되지 않은 위해정보와 뒷 광고 등으로 소비자피해를 발생시키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며 개최 이유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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