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판매량 회복...판매량 증가위한 적극적인 대책 필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하고 있다.

지난 8월 국내 이니스프리 가맹점들은 코로나 2차 확산에 따른 판매부진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가 꾸준하다고 밝혔다. 중국 티몰의 경우에도 지난 8월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1위를 유지했다.

해당 제품의 티몰 판매량은 1월 75,400개, 2월 35,100개, 3월 80,000개, 4월 40,000개, 5월 135,000개, 6월 380,000개, 7월 55,000개, 8월 100,000개로 판매 1위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이후 7월에 판매량이 급감해 우려됐다. 하지만 8월 들어 다시 회복하는 추세를 보였다. 게다가 일부 제품에서는 할인 여부가 판매량 증감을 가져오지만 해당 제품은 판매 채널별 가격이 동일하고 할인 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또 이니스프리를 제외한 지난 8월 티몰의 국내 피니시파우더부문의 판매량은 수천 개 혹은 그 보다 못한 수백 개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판매량 증가를 위한 적극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국내의 유명한 대형 브랜드는 10위권에도 들지 못하는 이상한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티몰 8월 국내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한편 지난 8월 티몰의 국내 베이스메이크업 판매량은 다음과 같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80,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 등 총 100,000개다.

유니클럽 새틴루스 파우더, 풀 커버 포어 파우더도 지난 7월 35,200개에서 15,000개로 하락했지만 2위를 유지했다. 채널별 판매가격은 변화가 없었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새틴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 총 15,000개다.

더블유랩 핑크홀 파우더 팩트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8,000개다. 1월 1,800개, 2월 3,000개, 3월 5,500개, 4월 3,000개, 5월 5,000개, 6월 15,000개, 7월 6,500개였다. 판매가격은 7월에 79위안에서 89위안으로 인상됐다.

오휘 퍼펙트 선 파우더는 오휘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30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는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2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 등 총 2,200개다. 6월 1,900개, 7월 1,300개가 판매됐다, 판매가격은 7월에 59위안에서 69위안으로 인상됐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팩트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0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다. 6월 1,900개, 7월 1,300개가 판매됐다. 판매가격은 78월에 59위안에서 69위안으로 인상됐다. 8월에 또다시 80위안으로 인상됐다.

스킨푸드 백위트 루스 파우더는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개다. 6월 1,300개, 7월 1,000개가 판매됐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Abu 약화장품 해외 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다. 6월 1,000개, 7월 847개가 판매됐다.

3CE 블러 세범 파우더는 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821개다. 7월에는 684개가 판매됐다.

입큰 오리지널 퍼퓸 파우더 팩트는 입큰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648개다. 7월에는 587개였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쿠션은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2위안이고 판매량은 592개다. 7월에는 606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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