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오랄비, 새로운 전동칫솔 모델에 전미도 선정

기사승인 2020.08.14  10:38:02

공유
default_news_ad1

- 전문성과 완벽을 추구하는 오랄비 전동칫솔의 가치에 부합해 모델 발탁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 오랄비가 2020년 새로운 전동칫솔 광고모델로 배우 전미도를 선정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랄비가 2020년 새로운 전동칫솔 광고모델로 배우 전미도를 선정했다.(사진 오랄비 제공)

배우 전미도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오랄비는 완벽을 기하면서도 주변을 배려하는 배우 전미도의 극중 이미지가 우수한 전문성과 차별성을 지향하는 오랄비 전동칫솔의 가치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전미도 배우가 ‘슬기로운 의사 생활’을 통해 오랄비 전동칫솔의 주 타깃 층인 3049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인 오랄비의 전동 칫솔은 1분에 45,000회 상하 진동, 9,900회 좌우 회전하는 최첨단 입체 세정 기술과 함께 치과 도구에서 착안한 오랄비만의 원형 헤드 칫솔모가 각각의 치아를 감싸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를 99.7%까지 더 제거해 마치 스케일링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3중 압력 감지 센서 및 6배 더 가는 미세모를 적용해 민감한 잇몸을 보호하면서 부드럽게 닦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랄비 전동 칫솔은 세정, 프로클린, 부드러운 세정, 미백, 잇몸 마사지, 혀 세정 등 6가지 세정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원터치로 쉽게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구강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전미도는 지난 8월 1일부터 방영된 오랄비 전동칫솔 지니어스 9000의 TV 광고를 시작으로 오랄비 브랜드 모델로 공식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랄비 브랜드팀 정유환 부장은 “배우 전미도의 편안하면서도 완벽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이미지가 우수성과 전문성으로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오랄비 전동칫솔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랄비의 전동칫솔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스마트한 개인 구강 관리를 돕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