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삼양사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 배우 오나라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0.08.11  10:33:25

공유
default_news_ad1

- 메디앤서, 삼양바이오팜 피부전달기술과 삼양사의 신소재 포뮬레이션 노하우로 피부 고민 해답 제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가 배우 오나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앤서가 배우 오나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사진 삼양사 제공)

메디앤서는 100여년 전통 삼양그룹의 바이오전문기업 삼양바이오팜의 피부전달기술과 삼양사의 신소재 포뮬레이션 노하우로 피부 고민에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모와 나이를 잊은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메디앤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친근하게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추출물 81%가 함유된 콜라겐 마스크로 모공의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TDS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 TDS 기술은 침투력을 높여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배우 오나라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오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십시일반'에 출연 중이며,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예능 '식스센스'를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4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