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38만개 사상 최대 판매량 달성, 7월 5만개로 하락

티몰의 국내 파우더부문에서 1위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지난 6월 38만개라는 사상 최대 판매량을 달성했지만 7월에는 50,000개로 크게 하락했다.

나머지 브랜드의 파우더도 판매량은 감소했다. 특히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는 지난 6월 3,000개를 판매하면서 희망을 보였지만 7월에는 헤라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9개만 판매되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7월 티몰 국내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는 55,000개가 판매됐다. 1월 75,400개, 2월 35,100개, 3월 80,000개, 4월 40,000개, 5월 135,000개, 6월 380,000개였다. 판매 가격은 1월부터 7월까지 동일해 할인 등으로 인한 판매감소로 판단하기에는 부족하다.

유니클럽 새틴루스 파우더, 풀 커버 포어 파우더(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3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개)는 32,500개가 판매됐다. 1월 25,481개, 2월 11,500개, 3월 16,500개, 4월 14,500개, 5월 23,000개, 6월 40,000개였다. 판매가격은 5월부터 동일하다.

더블유랩 핑크홀 파우더 팩트(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는 6,500개가 판매됐다. 1월 1,800개, 2월 3,000개, 3월 5,500개, 4월 3,000개, 5월 5,000개, 6월 15,000개였다. 판매가격은 79위안에서 89위안으로 인상됐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는 2,000개가 판매됐다. 6월에는 2,700개였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팩트(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300개)는 1,300개가 판매됐다. 6월은 1,900개였다. 판매가격은 59위안에서 69위안으로 인상됐다.

스킨푸드 백위트 루스 파우더(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는 1,000개가 판매됐다. 6월에는 1,300개였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Abu 약화장품 해외 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847개)는 847개가 판매됐다. 6월에는 1,000개였다.

로레알의 3CE 블러 세범 파우더(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684개)는 684개가 판매됐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쿠션(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2위안이고 판매량은 606개)은 606개가 판매됐다.

입큰 오리지널 퍼퓸 파우더 팩트(입큰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8위안이고 판매량은 587개)는 587개가 판매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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