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4]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지난 6월 티몰서 38만개 판매

기사승인 2020.07.07  17:30:52

공유
default_news_ad1

- 618 할인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티몰 마트와 플래그십 스토어서 ...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중국 티몰에서 최고 월 판매량을 달성했다.

지난 1월 75,400개, 2월 35,100개, 3월 80,000개, 4월 40,000개, 5월 135,000개였다. 하지만 6월에는 380,000개라는 경이적인 판매실적을 거뒀다. 지난 618 쇼핑 페스티벌 영향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다수의 국내 브랜드는 지난 618에서 가격할인 등을 단행했지만 이니스프리 노세범은 가격할인을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더욱 값진 결과다. 지난 1월부터 티몰 마트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등 두 채널에서 각각 50위안에 판매하고 있다.

   
티몰 6월 국내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지난 6월에도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와 티몰 마트의 가격은 50위안으로 동일했다. 다만 티몰 마트는 75,000개에서 280,000개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60,000개에서 100,000개로 상승했다.

이어 유니클럽 새틴루스 파우더, 풀 커버 포어 파우더는 지난 5월 판매가격과 동일했으며 판매량은 1월 25,481개, 2월 11,500개, 3월 16,500개, 4월 14,500개, 5월 23,000개에서 6월 40,000개로 증가했다.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3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새틴루스 파우더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6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 등이다.

더블유랩 핑크홀 파우더 팩트는 지난 5월 판매가격과 동일했으며 월 판매량은 1월 1,800개, 2월 3,000개, 3월 5,500개, 4월 3,000개, 5월 5,000개, 6월 15,000개다.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다.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가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헤라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0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는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6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100개 등 총 판매량은 2,700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팩트는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1,900개다.

로레알에 4,000억원에 매각된 3CE의 블러 세범 파우더는 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개다.

스킨푸드 백위트 루스 파우더는 지난 5월 802개가 판매됐다. 6월에는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8위안이고 판매량은 1,300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지난 1월 925개, 2월 386개, 4월 503개, 5월 874개, 6월 1,000개다. Abu 약화장품 해외 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개다.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파우더는 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9위안이고 판매량은 500개다.

양정정 기자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4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6 7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