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브랜드 전년대비 188% 성장

높은 관심을 모았던 중국의 618쇼핑페스티벌이 끝났다.

그동안 중국의 매체들이 618성적을 간헐적으로 발표했다. 이를 기준으로 국내 주요 브랜드에 사실여부를 확인했지만 아직 정확한 집계가 안 됐다며 미뤘다. 오늘(19일) 처음으로 LG생활건강이 성과를 발표했다.

지난 38쇼핑페스티벌의 경우에도 대기업들이 발표를 시작하면 중견 및 중소업체들이 길게는 2주일 후까지 발표를 지속했다. 때문에 다음주부터 국내 화장사의 618 성적을 속속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 3천 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천 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한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 8천 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 4천 세트가 판매되며 전년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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