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주라 송'을 개사한 '비타A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 공개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둘째이모 김다비’를 뷰티 모델로 발탁하고 ‘주라주라 송’을 패러디한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최근 ‘재미’ 요소가 소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펀슈머'나 레트로 콘셉트의 제품과 콘텐츠에 열광하는 2544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둘째이모 김다비'로 인기 몰이 중인 개그맨 김신영을 뷰티 모델로 발탁했다. ‘김다비’는 김신영의 부캐릭터로, 일명 ‘사연 많은 빠른 45년생 둘째이모’라는 재미있고 구체적인 캐릭터와 ‘주라주라 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800만명이 동시 접속한 인기 아이돌의 라이브 방송에 '주라주라 송'이 노출되거나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가장 즐겨 듣는 트로트로 ‘주라주라 송’을 꼽고, 해당 노래의 커버 영상이 SNS를 통해 쏟아지는 등 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주라주라 송’은 직장인들을 대변하는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닥터디퍼런트는 김신영의 부캐릭터인 둘째이모 김다비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주라주라 송’을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비타 A 크림'을 메인으로 개사한 '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비타 A 크림’은 거칠어진 피부 결과 떨어진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은 레티놀(Retinol)보다 업그레이드된 효과를 지녔으며 닥터디퍼런트의 니오좀(Niosome) 기술을 통해 화장품으로 안정화시키는데 성공한 제품이다. ‘비타 A크림 써라써라 송’에서는 “주라주라 탄력주라, 마라마라 주름 걱정 말아라, 써라써라 비타A크림” 등 센스 있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를 통해 해당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재미’ 중심의 컨텐츠와 ‘레트로’에 반응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반적으로 생각하기 쉬운 뷰티 브랜드의 캠페인이 아닌 ‘빠른 45년생 김다비’로 활동하는 개그맨 김신영을 모델로 발탁, ‘둘째이모 김다비의 써라써라송’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둘째이모 김다비도 반한 ‘비타 A 크림’은 피부 결, 톤,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이므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나이트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하여 강한 햇살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케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둘째이모 김다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디퍼런트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유튜브 계정 및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새롭게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한 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마케팅용 콘셉트 성분이 아닌 활성 성분을 유효 농도로 함유하여 실제 피부 건강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인다. 닥터디퍼런트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차앤박피부과 전 지점과 고운세상 피부과 등 전국 100여 곳의 피부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전국 대부분의 대학병원에 입점되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