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사용 전후에 사용하는 틈새 화장품 등장...

비타민 C화장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2019년 10월1일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더 비타민 C23 앰플(15ml / 50,000원)’을 출시했다. 출시 전부터 임원들 사이에서는 내부적으로도 해당 제품이 매우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등 높은 기대를 받았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30ml / 32,000원)’을 라네즈가 ‘래디언-C 크림’을 이니스프리가 비타민 C 콘셉의 미백 기능성 세럼을 잇따라 출시했다.

이에 따른 영향인지 아니면 내부적으로 준비한 결과인지 모르지만 다른 브랜드에서도 출시가 이어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 C 잡티 세럼’을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각각 출시했다.

또다시 LG생활건강의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를 스킨푸드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한 ‘유자C 잡티 맑음 라인’을 각각 출시했다.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아넷사를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가 선스크린 등 자외선차단제를 출시했다. UVA나 UVB차단, 물과 땀에 강하고 백탁현상이나 끈적임이 없다는 기존의 범위에서 벗어나지 못한 상태다.

특히 LED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셀리턴이 스킨케어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LED마스크 사용 전후에 바를 수 있는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고 특이한 점은 찾아 볼 수 없다.

또 달팽이크림 시장에 변화가 감지됐다. 달팽이크림은 잇츠한불의 주력제품이지만 현재는 지지부진하다. 시크릿키가 일반 달팽이보다 10배 크고 강한 생명력을 보유한 흑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 80%를 함유한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라인’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일주일동안 국내외 주요 브랜드가 출시한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홈쇼핑 (5ml*8)x2 / 160,000원, 아리따움 및 마트 5ml*10 / 95,000원)

리리코스가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출시했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해,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 시킨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미네랄이 풍부해 칙칙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여러 겹으로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인텐스’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 15ml*4 / 180,000원, 숨37°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 15ml / 95,000원)

LG생활건강의 숨37°가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워터-풀 인텐스는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 길과 수분 맥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윤택함을 개선해 피부결, 윤기, 촉촉함의 차원이 다른 피부 터닝 포인트를 선사한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 (비타 세린 톤결 세럼 45ml, 비타11 톤업 크림 40ml, 비타 세린 - 비타민파우더 8ea / 32,000원)

LG생활건강이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은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함께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파우더’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순간, 신선한 상태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씩 소포장 되어있다.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 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비타 11 톤업 크림’은 11가지 비타컴플렉스가 함유된 처방으로 자연스럽게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LG생활건강 CNP Rx, ‘감사의 달 세트’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 / 150,000원, 유쓰 익스트레머티 3종 스페셜 세트 / 185,000원, 스킨 레쥬버네이팅 3종 스페셜 세트 / 128,000원,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 기획 / 62,000원)

LG생활건강의 CNP Rx가 ‘감사의 달 세트’ 4종을 출시했다. 감사의 달 세트는 각 품목이 전문 턴오버 안티에이징, 항산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출시됐다. 대표제품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는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과 함께 클래리파잉 클렌저, 밸런스 토너, 액티베이팅 에멀전, 미라클 에센스 등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돼 5단계의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선사한다. 체계적인 기초 케어와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미라클 앰플로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는 그린 프로폴리스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유쓰 익스트레머티 라인의 리바이탈 토너, 리바이탈 에멀전, 파워 크림이 포함된 ‘유쓰 익스트레머티 3종 스페셜 세트’가 출시됐다. 구성품으로 프로텍팅 에센스와 레티날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로 눈가 주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 에이 아이 크림’이 들어 있어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기초 단계에서 각질 관리와 탄력 케어를 돕는 턴오버 케어 제품으로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3종 스페셜 세트’,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 두 품목이 준비됐다.

◇스킨푸드,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 (유자 C 잡티 맑음 에센스 150ml / 34,000원, 유자 C 잡티 맑음 크림 61ml / 30,000원, 유자 C 잡티 맑음 톤업 크림 40g / 24,000원)

스킨푸드가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을 출시했다.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은 피부에 친화적인 비타민C 유도체와 식물성 미백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숨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3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청정 유자의 풍부한 영양과 비타민, 수분을 진하게 담았다. 또한, 유자의 청정 비타민C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 Vita-delivery Extraction System을 적용했다. 이 공법은 열에 예민한 비타민 C를 안정하게 담아내기 위하여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하여 농축 시키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고온추출법에 비하여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자 C 잡티 맑음 에센스’는 고흥 유자 추출물 96%를 담은 진한 에센스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하고 효능은 최대로 높였다.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사용시 이미 생긴 짙은 피부 표면의 잡티와 멜라닌이 합성되고 있는 중간 잡티, 앞으로 올라올 피부 속 숨은 잡티 등 3중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유자 C 잡티 맑음 크림’은 유자추출물과 비타민 캡슐을 함께 담아 비타민C의 더블 시너지 잡티 크림으로,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와 함께 사용시 피부결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자외선에 의한 잡티까지 케어해 봄철 따가운 햇살로 인해 자극 받는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 (150ml / 21,000원)

토니모리가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을 출시했다.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날씨를 위해 더욱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탄생했다. 제품 용기를 펌핑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으며, 대용량으로 가성비까지 함께 잡았다. 어린아이처럼 민감하고 여린 피부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하여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제형으로 사용 시 텍스처가 피부에 넓게 퍼지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수분을 잃기 쉬운 환절기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알바수련꽃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젤 크림 (80ml / 3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이 ‘히알루론샷 라이트 젤 크림’을 출시했다. 히알루론샷 라이트 젤 크림은 크기가 다른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워터마그넷 성분을 함유해 여러 가지 스킨케어로도 금세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깊은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유분을 잡아주는 성분이 피부의 번들거림을 케어해주며, 라이트한 질감의 젤 텍스처가 수분은 채워주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착용에도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가 좋아하는 약산성 수분 젤 크림으로 푸른색을 띠는 블루카밍 콤플렉스와 판테놀,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리뉴얼 (80ml / 2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엔제가 ‘아줄렌 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줄렌 캄 크림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보습 원료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아줄렌 캄 크림은 소비자의 제품 패키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됐다. 단지형 용기에서 위생적인 원터치캡의 튜브형 용기로 개선했으며, 용량도 50ml에서 80ml로 증량해 기존 용량 대비 27% 저렴해지는 등 사용 시 편리함과 소비자가 만족할 가성비까지 갖추었다.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50ml / 24,000원)

원더바스가 ‘슈퍼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 슈퍼 선크림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의 제품이다. 특히 3종 모두 하와이에서 사용 금지된 자외선 차단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75% 수분 베이스를 기초로 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8중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에센스 같은 제형으로 백탁현상이나 끈적임이 없어 남녀 구분 없이 건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 노세범 선크림’은 26가지 알러젠 성분을 배제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톤업 효과가 있어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되는 마치현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과 병풀 추출물, 쑥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텁텁함을 개선하여 마치 로션같이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셀리턴, ‘스킨케어’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150ml / 52,000원,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120ml / 60,000원,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 300ml / 32,000)

셀리턴이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제품 3종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양질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온천수인 ‘산 펠레그리노’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백미꽃 추출 특허 성분인 더마클레라가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다.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는 부드럽고 촉촉한 버블 포뮬러 타입으로 자극없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 전·후에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면 피부케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수 발효물로 만들어진 특허 받은 SUSU 10 Ferm 성분이 포함되어 노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천연보습 성분인 베타인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클렌징 후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시크릿키,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라인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에센스 150ml+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앰플 50ml+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크림 50g / 97,000원)

시크릿키가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라인’을 출시했다. 블랙 스네일 라인은 일반 달팽이보다 10배 크고 강한 생명력을 보유한 흑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 80%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부스팅 에센스인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에센스’,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앰플’, 피부 수분 공급 및 저장에 효과적인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크림’ 총 3종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복합 6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히알루론산 분자 크기를 6중으로 배합했다. 더불어 해조류에서 추출한 ‘블래더랙’과 식물성 ‘꿀풀추출물’이 결합된 탄력 증진 특허성분 ‘비엘필업’을 함유했다.

◇파머시, ‘베리 체리’ 라인 (베리 체리 클린 100ml / 42,000원, 베리 체리 브라이트 30ml / 78,000원, 치얼 업 아이크림 15ml / 55,000원)

파머시가 ‘베리 체리 라인’을 출시했다. 베리 체리 라인은 클렌징에 생기를 더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함께 채워주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비타민C 세럼, 가볍지만 촉촉한 아이존케어가 가능한 ‘치얼 업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이다.

◇드오캄, ‘세럼 라인’ (50ml / 21,000원)

드오캄이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 세럼 라인은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를 돕는 맞춤형 제품으로 수분, 진정, 브라이트닝 3종으로 선보인다. ‘딥 워터풀 세럼’은 평소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수분세럼으로 7중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이 얇은 수분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 유실을 방지해 준다. ‘캄다운 세럼’은 붉은기나 데일리 피부 스트레스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진정세럼으로 특허성분 5-Active Complex와 Madeca Complex가 각질을 잠재워주고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말라카이트의 푸른 기운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샤인 톤 업 세럼’은 칙칙한 피부를 위한 미백세럼으로 제주 흑무 추출물이 피부색을 어둡게 만드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강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Luisant Mela XD와 Vitamine Complex가 생기를 부여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준다. 세 제품 모두 피부 알레르기 및 트러블을 유발하는 에센셜 오일을 무첨가하였고 피부 자극 안전성 임상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비브, ‘모이스트 카밍 선케어’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50ml / 28,000원,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 50ml / 29,000원)

비브가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선케어 2종은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으로, 혼합자차와 무기자차로 구성됐다.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정·자극 완화 작용이 뛰어난 모이스트 캄 EX와 쿠쿠이나무씨오일을 함유해 봄볕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워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배제한 9-free 포뮬라로, 특히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를 배제하여 최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착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 차단제와 자외선을 흡수하는 유기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킨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사용감이 좋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 도포 순간 크림이 빠르게 멜팅되면서 피부에 착 붙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림 없이 촉촉한 광을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면 좋다. 미네랄 필터가 자외선을 튕겨내 차단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어려운 과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이지만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도포되어 빈 틈 없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며, 가벼운 에멀전 텍스처로 뭉침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라포티셀, ‘A.C. 데일리 카밍 필링 부스터 패드’ (3.5g*2x10개 / 15,000원)

라포티셀이 ‘A.C. 데일리 카밍 필링 부스터 패드’를 출시했다. A.C. 데일리 카밍 필링 부스터 패드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5종 기능성 필링 효과는 그래도 유지하되, 사용은 더 편리해진 구성으로 출시됐다. 개별 포장당 메쉬망 구조의 패드와 부드러운 패드의 2종 구성으로 묵은 각질, 피지, 블랙헤드 등 각종 피부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피부결 정돈이 가능한 원터치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1회 사용분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메이크업 수정용 패드로도 추천한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리뉴얼 (60ml / 36,000원)

아넷사가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온도가 높아지거나 강렬한 햇빛에도 자외선 차단막이 균일하게 밀착되어 유지되는 ‘써모 부스터 기술’과 물이나 땀을 만나도 자외선 차다막이 유지되어 피부를 보호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 부스터 EX 기술’이 적용되어 열, 땀, 물에도 강한 3중 방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수퍼 피알루론산과 콜라겐 함유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 추출물로 뜨거운 태양열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광노화를 유발하는 UVA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메이크업 부문]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10g*2 / 43,000원)

리리코스가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했다. 워터핏 커버 팩트는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팩트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매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쫀쫀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잡티, 요철, 주름까지 커버하는 것은 물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15g+리필 15g / 65,000원)

LG생활건강의 CNP Rx가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하이브리드 커버를 완성하며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자주 수정 화장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다크닝 프리 롱래스팅 제품이다. 여기에 눈밑, 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한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디테일한 사용감까지 챙겼다.

◇에뛰드, ‘로제와인 컬렉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 0.7g*10 / 22,000원, 베러 립스-톡 벨벳 3.4g / 11,000원)

에뛰드가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마신 듯 달콤한 로즈 빛을 담아내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은 모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클링함을 섀도우에 그대로 담아낸 듯한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가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젤리 제형의 글리터를 추가해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투명하고 밀착력 있게 발색된다. ‘베러 립스-톡 벨벳’은 기존 2가지의 베스트 컬러와 신규 컬러 3가지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감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다가오는 봄,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6ml / 42,000원)

리더스코스메틱이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를 출시했다.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는 3중 자극 테스트(안자극, 민감성피부 일차 자극, 피부 일차 자극)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특허 받은 Syn-Hycan 성분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마린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눈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피부 자극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액상 타입으로 뭉침 없이 원하는 모양의 쌍꺼풀을 만드는 동시에 글로시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작은 눈, 쳐진 눈, 짝눈으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단점 커버 아이템이자 블링블링한 섀도우 컬러로 화사한 봄날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뷰티 아이템이다.

◇드레스킨,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32,000원)

드레스킨이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은 부드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4가지의 톤다운 매트 컬러와 반짝임을 더해주는 2가지의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는 6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과 해질녘 노을에 반짝이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2호 대즐링 베이 선셋까지 2종으로 구성되었다.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은 쿨톤에게 잘 어울리는 뮤트한 핑크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로,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호 대즐링 베이 선셋은 웜톤에게 잘 어울리는 뉴트럴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조합하여 데일리하면서도 그윽한 눈매가 연출 가능하다. 벨벳 매트 제형은 식물 유래의 실리카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주며, 여러 겹 쌓아 올려도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프리즘 글리터 제형은 오일 코팅 된 글리터 입자가 반사광을 더해 피부 위에 발색 했을 때 더욱 영롱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준다.

◇조성아TM,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 (14g / 38,000원)

조성아TM이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을 출시했다.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한 듯 안한 듯 내 속살 같은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해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을 더한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은 수분 충전력이 뛰어난 하와이언 코코넛수와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함유되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키며 피부 속 수분을 저장, 유지해 피부를 촉촉하게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또 복숭아 COMPLEX 5종과 특허받은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속은 촉촉하며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로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피지컨트롤 성분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예방해 주며 브라이트닝 케어 성분이 피부 속 칙칙함은 거두고 복숭아 속살처럼 맑은 안색으로 개선해 준다. 이 밖에도 임상을 통해 50시간 겉보습 및 속보습 지속력과 3중 민낯톤 개선을 입증받았다.

◇스틸라, ‘픽셀 퍼펙트 컨실러’ (5.54ml / 32,000원)

스틸라가 ‘픽셀 퍼펙트 컨실러’를 출시했다. 픽셀 퍼펙트 컨실러는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뭉침이나 들뜸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픽싱 후 건조함 없이 실크처럼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휴대성까지 겸비한 고밀착 소프트 컨실데이션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되는 베이스를 연출해준다.

◇부르조아, ‘아이캐칭 라이너&마스카라’ (아이 캐칭 아이라이너 1.56ml / 27,000원, 아이 캐팅 마스카라 6ml / 22,000원)

부르조아가 단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힘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캐칭 아이라이너’와 답답한 눈매를 시원하게 오픈하는 ‘아이캐칭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아이 캐칭 마스카라는 고양이 등처럼 휘어진 특수 커브 브러쉬가 답답한 속눈썹을 시원하게 컬링하고 즉각적인 볼륨을 연출하며, 아이 캐칭 라이너는 번짐 없는 라인에 최적화된 펠트 팁 라이너가 고양이처럼 날렵하고 선명한 눈매를 쉽고 빠르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림멜, ‘립 아트그래픽 리퀴드 립스틱’ (1.8ml / 16,000원)

림멜이 ‘립 아트그래픽 리퀴드 립스틱’ 11종을 출시했다. 립 아트그래픽 리퀴드 립스틱은 슈퍼 슬림핏 어플리케이터로 입술 라인은 엣지있게, 컬러는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립스틱으로 데일리 컬러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크리미하지만 보송한 피니쉬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림멜, ‘래쉬 엑셀러레이터 앤들리스 마스카라’ (10ml / 17,000원)

림멜이 ‘래쉬 엑셀러레이터 앤들리스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래쉬 엑셀러레이터 앤들리스 마스카라는 마이크로 화이버 포뮬러가 속눈썹을 한올 한올 감싸주어 바를수록 끝없이 길어지는 강력한 래쉬 업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눈에 밀착되는 힘있는 브러쉬가 뿌리부터 촘촘하게 끌어올려주며,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는 발림으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맥스펙터, ‘브로우 쉐이퍼’ (0.9g / 16,000원)

맥스펙터가 ‘브로우 쉐이퍼’를 출시했다. 브로우 쉐이퍼는 슬림한 오토 브로우 펜슬로 눈썹 끝까지 날렵한 드로잉이 가능하여 일자 눈썹부터 아치형 눈썹까지 다양한 브로우 쉐입을 연출할 수 있다. 섬세하고 정교한 표현으로 원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브로우 드로잉에 최적화된 하드 포뮬러 타입으로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고 또렷하게 살려준다. 내장된 스크류 브러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눈썹결을 정돈해 더욱 깔끔한 아이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다.

[바디 부문]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600ml / 16,900원)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가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는 바디 피부의 기초 체력 관리에 중점을 두고 수분과 영양이 충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기 위한 방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했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성분을 담은 캡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특징이다. 사용 7일만에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샤워만으로 수분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줘 한 단계 더 진화된 차별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였다. 청량한 허브향이 가미된 꽃향기의 리프레싱 허브향, 오렌지를 짜낸 듯 상큼한 제라늄 시트러스향,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코튼향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2g*3 / 32,000원, 2g*8 / 95,000원)

질경이가 ‘2X 이너밸런스’를 출시했다.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더욱 쫀쫀한 제형으로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했다. 기존 이너밸런스의 Y존 케어 핵심성분 함량을 2배 늘리고 특허성분 등 새로운 성분 2개를 추가해 보습감과 영양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출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핸드 세니타이저’ (45ml / 3,900원)

쥬스투클렌즈가 ‘핸드 세니타이저’를 출시했다. 핸드 세니타이저는 식약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물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99.9%의 세균을 제거한다. 소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손 소독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알로에베라겔, 녹차엑스, 자몽엑스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잦은 사용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마무리한다. 향 무첨가로 잔향이 남지 않으며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으로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다.

[헤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려, ‘천삼화’ 라인 (400ml / 19,900원)

아모레퍼시픽의 려가 ‘천삼화’ 라인을 출시했다. 천삼화 라인은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 고픔질의 홍삼을 제조하는 천삼화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초고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 35%, 아미노산 등 유효성분을 100% 이상 증대시켜 모근과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준다. 또한 특허 출원한 볼륨 케어 기술은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 쪽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납작한 정수리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천삼화 라인의 식물 유래 카페인은 여성의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국내산 석류추출물이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준다. PH 약산성에 실리콘, 설페이트, 동물성 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으며, 6가지 한방꽃 추출물(접시꽃, 연꽃, 능소화, 한련초, 돌외, 자운영 추출물)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여성의 모발을 케어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 (400ml / 17,900원)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는 눈이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해 피부가 약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펌프를 누르면 생성되는 세라마이드 미세거품은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세정을 도와준다. 따로 거품 낼 필요없이 샴푸, 세안,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해 혼자 아기를 씻길 때도 편리하다. 성인보다 약한 아기의 모발과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형이며,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은 뻣뻣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특히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하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두피 테스트 등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특정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 무향료 제품이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두피 강화 캡슐 샴푸 400ml / 29,000원,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두피 스케일링 샴푸 250ml / 29,000원,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앰플 트리트먼트 200ml / 29,000원,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두피 마사지 토닉 150ml / 38,000원)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가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은 무너진 두피 생태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솔루션으로, 스케일링 샴푸, 캡슐 삼푸, 앰플 트리트먼트, 두피 마사지 토닉 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4일만에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확인한 것이 특징이다.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으며 탈모 증상 케어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하여 탈모의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 ‘두피 강화 캡슐 샴푸’는 두피 강화 캡슐이 샴푸를 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근본적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건조해서 가려운 두피에 수분량을 169% 개선, 각질 76% 개선 및 두피 모공 주변환경 자극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했다. 이 밖에도 두피각질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 즉각적으로 두피의 유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두피 스케일링 샴푸’와 두피와 모발에 직접 사용해 탈모 증상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앰플 트리트먼트’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 마사지 토닉’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두피 혈행개선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두피 마사지를 도와준다.

[퍼퓸 부문]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 (30ml / 93,000원, 50ml / 146,000원, 100ml / 207,000원)

에르메스가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을 출시했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은 파도 물보라의 향기를 담은 오 드 메르베이 블루를 만든 크리스틴 나이젤이 태양이 쏟아지는 어느 여름날 경이로운 그림자를 찾아 나섰을 때의 감정을 표현한 향수이다. 크리스틴 나이젤이 목탄으로 그림을 그리듯 소재를 조합하여 어둠에서 빛을 탄생시킨 이 향수는 관능적인 통카 빈과 인센스를 감싸는 블랙티가 깊이와 대조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마치 스치듯 지나가는 환상적인 그림자를 연상시킨다. 강렬하고 환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고 돋보기를 닮은 둥근 보틀에 담겨 있는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은 빛과 그림자의 대비를 표현한 듯한 포근한 오리엔탈 우디 노트를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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