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라카(LAKA), 일본 시장 진출

기사승인 2020.02.19  10:00:47

공유
default_news_ad1

-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 입점

라카(LAKA)가 일본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카는 오는 21일 일본의 화장품 특화 대형 매장 엣코스메(@COSME)를 비롯해 대형 잡화점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에 입점해 본격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일본 메인 뷰티 상권인 신주쿠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하라주쿠 엣코스메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한 라카는 테스트 론칭 첫 주말 내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일본 공식 출시를 준비하기 전부터 ‘한국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하는 화장품’, ‘올리브영 필수 쇼핑 아이템’ 등으로 유명세를 타는 등 일본 내에서 몬스터급 K-Beauty 브랜드의 등장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라카 관계자는 “일본 테스트 론칭 성과를 바탕으로 정식 론칭을 통해 매장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K-뷰티를 선도하는 젠더 뉴트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베트남, 대만, 태국 등 현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위 온라인 쇼핑 채널 ‘쇼피(SHOPEE)’에 라카 공식 샵을 프리 론칭했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6 7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