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300m(15,000원) 대용량 긴급 출시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화장품 가맹점은 판매를 하지 못하고 있다. 대신 2015년 메르스 사태때부터 손소독제를 판매하고 있다. 때문에 네이처리퍼블릭은 손소독제 특수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늘(18일)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대용량을 재빠르게 출시했다. 300ml로 기존 제품(30ml)보다 용량은 10배 늘었지만 가격은 50% 낮춘 15,000원으로 경제적이다. 거기다 20% 특별 할인된 가격(12,000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최근 난곡점 등 서울지역 2개점과 인천신현점, 이천점, 대전송촌점, 충북혁신도시점, 논산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7개 가맹점에서 ‘진생 라인‘, 6개 가맹점에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를 꼽았다.

난곡점은 “지금은 다른것보다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가 제일 잘 나간다”, 건대점은 “환절기라서 진생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많이 나간다.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성분이 순하게 나와서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 쓸 수 있어서 잘 나간다”, 인천신현점은 “요즘은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를 제일 많이 찾는다”, 대전송촌점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이 꾸준히 잘 나간다”고 말했다.

이천점은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를 요즘 많이 찾고 있고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쉐어버터 스팀크림도 잘 나간다. 블랙빈과 아르간 헤어 제품도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다”, 충북혁신도시점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금가루가 들어가 있는데 건조한 날씨에 수분, 보습, 미백과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라서 많이 찾는다”, 논산점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피부톤이 개선되고 보습력이 좋아서 구매율이 높다”고 응답했다.

광주운남점은 “건조하니까 마스크팩을 많이 사용하고 요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도 찾는 사람이 많다”, 정읍점은 “겨울철에 건조해서 알로에 수딩젤을 많이 사용한다”, 순천점은 “겨울철이라서 기초 제품을 많이 찾는데 스네일 라인, 콜라겐 라인, 진생 라인이 인기 있다. 그린더마 라인은 순하게 나온 라인이라서 많이 구매한다”, 신울산삼산점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보습, 탄력이 같이 되는 크림으로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부산당감점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사계절 내내 구매하는 제품이다”, 대구칠곡점은 “진생 라인과 안티 헤어로스 블랙빈 샴푸가 선호도가 높다. 최근에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도 이슈가 되고 있어서 많이 찾는다”, 경주안강점은 “알로에 수딩젤은 겨울에도 수분 진정 효과 때문에 많이 구매한다”, 진주점은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손소독제가 엄청 많이 나가고 진생 라인은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져서 인기가 많다. 아르간 헤어 라인도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