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톤, 안색개선, 모공 등 피부고민 해결...미네랄파우더, 씨드세럼 견고한 유지

신종 코로나 사태로 화장품 가맹점 경기가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봄 화장품으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서도 인기있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그린티 씨드 세럼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면서 지난 2월1일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을 새로 내놓았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30mL / 35,000원, 브라이트닝 포어 스킨 150mL / 25,000원, 브라이트닝 포어 스팟 트리트먼트 30mL / 28,000원, 브라이트닝 포어 프라이밍 크림 50mL / 28,000원, 브라이트닝 포어 슬리핑 마스크 100mL / 20,000원, 브라이트닝 포어 페이셜 클렌저 150mL / 10,000원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세럼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가맹점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가맹점들은 이 제품은 피부톤이나 안색개선, 모공 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칙칙한 피부톤도 개선한다고 설명하면서 다가오는 봄 화장품 시장에 적합하다고 밝히고 있다. 현재 상태는 신제품 효과일 수 있으므로 이번 봄 시장에서의 활약을 체크해야 성장 가능성을 판단할 수 있다.

 

최근 신길점 등 서울지역과 경기광주점, 인천운서점, 강원화천점, 청주하복대점, 아산터미널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개 가맹점에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꼽았다.

신길점은 “이번에 나온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이 촉촉하고 피부가 앍아지는 효과가 있어서 가장 인기 있고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학생들이 꾸준히 많이 사용한다”, 경기광주점은 “신제품으로 나온 프루티 스퀴즈 틴트와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찾고 있다. 브라이트닝 라인은 이제 봄이 다가오니까 피부톤이나 안색개선, 모공 고민이 되는데 칙칙한 피부톤도 개선할 수 있고 집중적인 관리를 원해서 많이 찾는 것 같다”, 인천운서점은 “그린티 씨드 세럼이 항상 잘 나가는 제품이다”고 답했다.

강원화천점은 “날씨가 많이 건조하니까 속건조를 개선해주면서 무겁지 않은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을 많이 구매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항상 꾸준하게 나가는 제품이다”, 청주하복대점은 “프루티 스퀴즈 틴트가 새로 나왔는데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 또 새로 나온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잡티와 모공케어 효과가 있고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 구매하면 스페셜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아산터미널점은 “이번에 새로 나온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이 잡티나 모공케어를 해줘서 피부를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대전복수점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이 새로 출시됐는데 기능성 제품으로 잡티, 모공, 탄력, 브라이트닝, 수분까지 되는 제품이다. 용량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도 테스트를 해보거나 샘플을 사용해보면 대부분 구매한다”, 익산영동점은 “기본적으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제일 많이 구매하고 아이브로우 펜슬도 꾸준히 찾는다. 이번에 출시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모공과 미백관리를 해주는 제품이라서 인기가 많다”, 전남광양읍점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잡티와 탄력을 개선해줘서 모공속부터 환하게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많이 나간다. 그린티 씨드 세럼도 꾸준히 구매한다”고 밝혔다.

광주말바우점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평소에도 인기 있는 제품인데 계속 잘 나간다”, 대구방촌점은 “그린티 씨드 세럼이 제일 인기가 많다. 가격대비 흡수력이나 제품이 괜찮고 10년 넘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라서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 같다”, 울산상안점은 “이번에 세로 나온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이 수분미백 세럼인데 잡티와 모공까지 케어되는 제품이라서 연령대 상관없이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구매하면 같은 라인의 스킨, 트리트먼트, 슬리핑팩, 크림을 증정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부산남포3호점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많이 찾는다. 순하고 흡수가 잘되고 화이트닝 효과에 모공케어까지 되기 때문에 모공탄력도를 높여준다”, 경북고령점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미백효과로 피부가 환해지는 제품인데 모공도 잡아주는 잡티케어 세럼이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면서 모공까지 잡아주니까 인기 있다”, 경남함안점은 “새로 나온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이 잡티와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인데 이제 곧 있으면 봄이니까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