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AI+AR 기술로 소비자 뷰티 여정을 재해석하는 혁신적 리더로 인정받아

가상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개발한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이 시상하는 2020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2020 BIG Innovation Awards)를 수상했다. 올해 비즈니스 어워즈 프로그램은 소비자, 브랜드, 리테일러, 콘텐츠 제작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참여형 소비자 여정을 제공하는 유캠 앱 시리즈를 뷰티 테크 혁신의 뛰어난 리더로 인정했다.

퍼펙트가 '2020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했다

유캠은 최신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그리고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뷰티 쇼핑 여정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방법을 실생활에서 가능케하는 뷰티 테크 혁신을 개척해왔다. 유캠의 차세대 ‘뷰티 AI’ 솔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소비자 접점을 가로지르며 브랜드가 개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소비자 여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브랜드가 오늘날 체험이 중요시되는 산업 환경에서 필수적인 소비자 중심적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으로부터 소비자 뷰티 쇼핑 경험을 재정의하는 독특한 방법을 재창조한 혁신의 리더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며 “퍼펙트는 가장 영향력있고 효과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혁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우리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뷰티 테크 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으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의 COO 마리아 히메네즈는 “혁신은 모든 산업에 걸쳐 기업들에게 중요한 주제가 되어왔으며, 올해 전세계에서 모인 수상자 모두가 각기 창의력, 열정, 인내의 증거이다” 며 “일상 생활에 개선을 가져다 준 실례로 해당 산업을 선도하는 유캠 앱에게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이번 빅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는 전세계의 많은 기업 및 조직들이 혁신 사례를 제출했다. 사업체의 리더 및 고문들이 심사단으로 꾸려져 후보를 가렸으며, 4명의 경영진과 101개의 회사 및 제품이 해당 상을 수상했다. 퍼펙트의 유캠 뷰티 AI 개인화 솔루션은 perfectcorp.com에서 더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