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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티몰서 견고한 ‘1위’

기사승인 2020.01.13  09:5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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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네즈, 에뛰드 10위권 첫 진출...루나 피니셔 600개 판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티몰의 국내 피니시 파우더 부문에서 굳건하게 선두를 지키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국내 시장에서도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한중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여성들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계절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메이크업 유지력을 향상시켜 준다. 지성피부인 소비자도 지속력을 높여준다.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로레알에 매각된 스타일난다의 3CE 블러 세범 파우더는 7월 689개, 8월 545개, 9월 1,090개, 10월 506개, 11월 2,425개가 판매되면서 10위권에 머물렀으나 2019년 12월에는 순위권 밖으로 말려나는 수모를 겪었다.

   
12월 티몰 국내 피니시파우더 판매량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4월 61,754개, 5월 112,194개, 6월 125,317개, 7월 60,202개, 8월 90,000개, 9월 89,360개, 10월 71,500개, 11월 294,000개, 12월 79,000개가 판매됐다.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4,000개 등이다.

유니클럽 새틴 루스 파우더, 플 커버 포어 파우더는 4월 2,346개, 5월 20,000개, 6월 47,000개, 7월 36,058개, 8월 49,663개, 9월 40,000개, 10월 25,000개, 11월 60,000개, 12월 40,635개가 판매됐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 6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유니클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 69위안이고 판매량은 635개 등이다.

유니클럽 풀 커버 포어 팩트는 7월 5,085개, 8월 6,702개, 9월 5,483개, 10월 6,178개, 11월 2,851개, 12월 2,000개가 판매됐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는 4월 2,335개, 5월 2,469개, 6월 2,648개, 7월 1,724개, 8월 1,899개, 9월 2,207개, 10월 2,207개, 11월 1,959개, 12월 1,959개가 판매됐다.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1,062개, 더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741개, 티몰 마트 가격은 99위안(2개)이고 판매량은 156개 등이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4월 1,293개, 5월 4,410개, 6월 5,000개, 7월 2,678개, 8월 2,630개, 9월 2,867개, 10월 2,070개, 11월 2,740개, 12월 1,600개가 판매됐다. 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1,600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4월 2,852개, 5월 2,962개, 6월 2,808개, 7월 2,346개, 8월 2,032개, 9월 2,059개, 10월 1,364개, 11월 1,797개, 12월 1,360개가 판매됐다. Abu 약화장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1,360개다.

미샤 세범컷 파우더 팩트는 4월 1,293개, 5월 2,204개, 6월 3,487개, 7월 1,396개, 8월 1,257개, 9월 1,683개, 10월 808개, 11월 3,128개, 12월 900개가 판매됐다. 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900개다.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는 10월 771개, 11월 1,927개, 12월 700개가 판매됐다. 입큰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9위안이고 판매량은 700개다.

루나 프로포트 피니셔는 5월 739개, 6월 1,896개, 7월 757개, 8월 1,180개, 9월 841개, 10월 387개, 11월 1,523개, 12월 600개가 판매됐다. 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600개다.

또 라네즈와 에뛰드가 새로 10위권에 진입했다. 라네즈 라이트 핏 파우더는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95위안이고 판매량은 200개다. 에뛰드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100개다.

양정정 기자 jungjung@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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