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끈적인 감소하려는 움직임 나타나...

현재 시중에 항산화(antioxidant) 효과를 표방하는 많은 화장품이 있다. 피부 노화를 억제한다는 것이다. 아직까지 많은 화장품의 주장처럼 확실한 효과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은 없다.

최근 프리메라가 세럼 한 병을 모두 사용하면 피부 항산화력이 5배가 강화된다는 제품을 출시해 주목된다. 세럼 한 병 가격은 53,000원이고 대략 사용기간은 8주이므로 월 평균 26,500원이므로 한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된다.

또 새로운 성장 대안을 찾지 못하고 있는 마스크 팩의 도전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과 메디힐이 버블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이번에는 끈적이는 현상을 감소시키는 노력이 펼쳐지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베네피트가 12시간 지속력을 갖춘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또 뷰티 디바이스부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는 ‘산소 LED 돔’과 쿨링 제모 기술을 사용한 ‘사파이어 AIR 제모기’가 출시됐다.

한편 최근 일주일 동안 국내 주요 브랜드는 다음과 같은 제품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부문]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크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50ml / 53,000원,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 50ml / 58,000원)

프리메라가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 크림’을 출시한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과 크림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강화하여 초기 노화의 징후 속당김, 피부톤, 피부결, 피부탄력을 개선해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한층 강화된 진정 효과와 자생력을 높여준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세럼 한 병(8주) 사용 후에는 피부 항산화력이 5배 강력해짐을 입증 받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은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뛰어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맑고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 여러 번 덧바르면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30개입 / 18,000원)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는 나이트 케어용 슬리핑 마스크팩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최상의 골든 타임인 수면 시간 동안 집중 보습 및 피부 각질 장벽 강화를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각질층의 구성 세포인 천연보습인자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을 23가지나 함유해 일상생활 중 외부 자극으로 손상받은 피부 각질 장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워터 젤 텍스쳐를 적용해 기존 슬리핑 마스크팩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히던 ‘끈적거리는 텍스처’를 개선했다. 수분감 있는 유백색 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며 빠르게 흡수되어 수면 중 이불이나 베개에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회 분량을 개별 포장한 스틱 타입의 파우치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휴대가 용이하다.

◇더샘,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 (4g / 9,000원)

더샘이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을 출시했다.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은 드럼스틱씨추출물과 자연유래 세라마이드가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심 립밤이다. 도톰하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밤 텍스처로 한 번의 발림으로도 입술에 쫀쫀한 영양감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 보습 불균형을 개선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 (14매 / 12,000원)

듀이트리가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을 통해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2종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 요소가 결합되어 영양 공급과 진정 효과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

[메이크업 부문]

◇이니스프리,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포어 블러 파우더+비비드 샤인 틴트+미키 저금통+미키 파우치+미키 헤어 브러시 / 51,500원)

이니스프리가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을 출시한다.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그려져 디즈니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에디션이다.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포어 블러 파우더’, ‘비비드 샤인 틴트’ 등 색조 제품은 물론, ‘미키 저금통’, ‘미키 파우치’, ‘미키 헤어브러시’ 등 디즈니 마니아와 소비자들을 설레게 할 푸짐한 굿즈까지 준비했다. 특히 이 중 미키 헤어브러시는 미키 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애경산업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12.5g*2 / 35,000원,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 25,000원, 예리코 로즈 새틴핏 듀얼 컨실러 15ml / 20,000원, 예리코 로즈 글로우 리퀴드 블러셔 6.5g / 22,000원)

애경산업의 AGE 20’s가 ‘예리코 로즈 라인’을 확대 출시했다. 예리코 로즈 라인은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는 로즈 히알 비타 에센스와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피부 본연의 광을 살리는 장미석영을 함유해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핑크 로즈, 트리플 로즈, 화이트 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는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프라이머로 보습에 탁월한 비타-HA 400 성분을 담아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페일 라벤더, 붉은 피부톤을 잡아주는 그린 민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예리코 로즈 새틴핏 듀얼 컨실러‘와 ‘예리코 로즈 글로우 리퀴드 블러셔’도 출시됐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

베네피트가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는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에 12시간의 수분을 더한 제품이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탁월한 시어 버터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포뮬러로 모공과 미세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주며 불필요한 유분을 컨트롤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7.5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바디 부문]

◇록시땅코리아, ‘시어 버터 핸드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록시땅이 ‘시어 버터 핸드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어 버터 핸드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랑스의 유명 디자인 브랜드인 ‘오마이(OmY Design &Play)’와 함께 컬러링을 콘셉트로 유니크하게 제작되었다. 슬로건은 ‘시티 팔레트(City Palette)’로 환경오염으로 생기를 잃어가는 도시에 프로방스 자연의 색상을 채색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티 팔레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슬로건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3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먼저 레드벨벳으로 활동하고 있는 슬기와 아트디렉터 차인철, 일러스트레이터 김세동과 협업하여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더불어 뉴욕, 홍콩, 도쿄 등 국가별로 제작되는 시티맵 중 한국의 시티맵은 남산 서울 타워와 한강, 한글 등 한국의 대표적인 모습을 아티스트들의 각기 다른 개성으로 담았다.

[퍼퓸 부문]

◇그라펜, 향수 3종 (칼론 47ml / 49,000원, 딜라이트 47ml / 49,000원)

그라펜이 오 드 퍼퓸 라인에 3가지 향을 추가 출시했다. ‘칼론’은 꽃 향을 탑노트로 하여 자연에서 맡을 수 있는 맑은 향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 코 끝에 뭉치듯 달콤하게 남는 잔향이 부드러운 남성의 이미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딜라이트’ 향은 톡 쏘는 싱그러운 탑노트가 특징이다. 강렬한 첫 느낌이지만 머스크로 덥혀져 포근한 비누향으로 변화한다. 첫인상을 확실히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매력적일 향이다. 바닷바람 느낌의 베르가못으로 시작되는 ‘서레인’ 향은 시간이 지날수록 상큼함이 은은히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향을 원하지만 너무 남성적인 향기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향이다. 각기 다른 매력의 5종의 향수를 레이어링 하면 총 20가지의 향 조합이 가능하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자이글, ‘ZWC 산소 LED 돔’

자이글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을 출시했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 LED 돔은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신체 부위에 따른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특히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3가지를 통해 효과가 입증됐다.

◇Ulike, ‘사파이어 AIR 제모기’

Ulike가 ‘사파이어 AIR 제모기’를 출시했다. 기존 시장에 출시된 제모 기기는 보통 오목한 부분에 뜨거운 레이저를 쏘이는 방식을 사용해 통증이 있고 피부 표피층을 손상시키기도 했다. 이와 달리 사파이어 AIR제모 기기는 독자적인 차세대 쿨링 제모 기술을 사용해 표피층을 보호해 주고 통증 없이 제모가 가능하다. 사파이어 플랫 플래시 포트가 장착되어 있는 사파이어 AIR 제모기는 표면층을 단단히 눌러 모낭이 떨어지게 하고 초고에너지를 방출하여 체모 성장을 억제한다. 오목한 부분에 열을 가하는 일반적인 제모 기기와 비교했을 때 제모 효과가 30%-40% 높은 편이다. 또한 LCD 화면을 사용해 조작이 간단하다. 사파이어 AIR 제모 기기의 레이저 깜빡임 속도는 0.9S/1회이며, 10분이면 전신 제모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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