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1]아리따움, 주력제품 세대교체? '비타민 C23, 크림스킨 호조'

기사승인 2019.12.02  18:57:20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비타민 C23 앰플’, 두달 연속 인기제품으로 꼽혀...

아이오페가 심혈을 기울여 지난 10월에 출시한 비타민 C 화장품인 ‘더 비타민 C23 앰플’이 두 달 연속으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2018년 10월에 출시한 라네즈 크림스킨이 꾸준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따라서 이들 제품은 기존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과 스템3 앰플과 함께 아리따움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비타민 C23 앰플과 크림스킨의 판매 호조가 지속된다면 주력 제품의 세대교체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종각역점 등 서울지역 2개점과 인천하늘도시점, 춘천석사점, 대전부사점, 홍성일번가점, 청주가경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2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종각역점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 안티에이징 효과로 인기가 높다”, 양천신월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이 인기가 많다. 고농축 알란토 리포솜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재생 효과와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주는 제품이다”, 인천하늘도시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립이 잘 나간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발색도 잘돼서 학생들부터 30대까지 사용한다”, 춘천석사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이 가장 인기가 좋다”, 대전부사점은 “건조해지면서 라네즈 크림스킨을 많이 찾고 연령대가 있는 분들한테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 안티에이징 효과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홍성일번가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이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제품인데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로 반응이 엄청 좋다. 써보신 분들을 통해서 입소문이 났고 재구매하는 분들도 많다”, 청주가경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눈에 띄는 효과는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는 효과와 피부탄력을 개선해준다. 피부요철도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라네즈 크림스킨과 립 슬리핑팩도 잘 나간다”고 밝혔다.

화순향청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이 순수 비타민이 23% 들어가있어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인기가 있다”, 전북진안점은 “날씨가 건조하니까 복합적인 피부 케어를 해주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을 많이 찾고 있다”, 풍암신흥로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이 미백과 피부탄력 개선 제품으로 많이 나간다”, 대구대평리점은 “어르신들이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과 더비타민C23 앰플을 피부탄력 효과로 많이 구매한다. 날씨가 건조하니까 쫀득하고 보습력 있는 제품을 원한다”, 포항법원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 꾸준하게 재구매하는 제품이다”고 응답했다.

합천점은 “기초제품은 겨울이니까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과 한율 진액 라인, 라네즈 베이직 라인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색조는 마몽드 크리미 틴트와 쿠션이 꾸준하게 나간다”, 울산우정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은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에 광채효과를 줘서 요즘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과 한율 극진크림도 반응이 좋다”, 부산영도동삼점은 “아이오페 더비타민C23 앰플은 미백과 탄력까지 잡아주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계속 판매가 잘되고 있다. 라네즈 크림스킨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은 찬바람이 부니까 보습효과로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6 7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