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3
default_setNet1_2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 K뷰티 전도사 역할 ‘톡톡’

기사승인 2019.11.29  18:02:46

공유
default_news_ad1

- 중국·미국·러시아·베트남 등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K뷰티 마니아’로 구성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K뷰티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중국·미국·러시아·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모인 ‘글로벌 홍보단’ 28명 전원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치고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세계 각국에서 모인 ‘글로벌 홍보단’ 해단식을 진행했다.

토니모리가 처음으로 모집한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이자 K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덕(코스메틱 마니아)으로 구성된 브랜드 서포터즈다. 글로벌 홍보단은 서포터즈는 8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홍보대사로 활약해왔다.

먼저 참가자들은 토니모리의 신제품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을 사용해보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로 K뷰티를 재해석하여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의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각국의 언어로 아이템을 소개했다.

또한, 토니모리는 참가자들이 브랜드의 VIP로서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토니모리가 진행하는 스킨케어 화보 촬영에 참여해 뷰티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론칭 파티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등 특별한 혜택도 지원했다. 5명의 활동 우수자에게는 활동 수료 후 ‘해외 왕복 항공권’을 포상했다.

중국·미국·러시아·베트남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몽골, 벨기에 등 20여 개 국가 28명의 남녀로 구성됐으며 유학생, 통역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망생, 배우 지망생 등 다채로운 배경을 가진 홍보단은 해단식을 통해 한국과 글로벌 홍보단 활동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브루나이에서 온 누르 파즈리나 나제라 씨(NUR FAZRENNA NAZZERAH MOHD KAMRANSAH)는 “토니모리 마니아로서 무슬림 사람들을 위해 평소 좋아하는 나만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활동 소감을 말했다.

이정민 기자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6


기획특집

중국특집

default_side_ad1

뷰티이슈

default_side_ad2

주간 인기기사

1 2 3 4 5 6 7
set_C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