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과 매트 립스틱 인기 있어...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은 지난 10월에 이어 이달에도 보습과 각질제품의 판매가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일부 가맹점은 마스크 팩의 판매도 꾸준하고 매트 립스틱도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최근 사가정점, 금호역점 등 서울지역 2개점과 인천계산점, 파주문산점, 여주점, 대전송촌점, 충북대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사가정점은 “환절기 영향으로 스킨케어나 마스크팩은 수분, 보습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 각질제품도 관심이 많다.”, 금호역점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습크림이나 핸드크림 종류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천계산점은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스네일 솔루션 크림,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등 보습크림의 판매가 비중이 높다”, 파주문산점은 “겨울철이 다가오고 쌀쌀해지면서 수분보습과 탄력,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주점은 “보습 제품과 마스크팩과 각질제거제품의 판매가 활발하다.”, 대전송촌점은 “진생 로얄 워터리 크림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충북대점은 “슈퍼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이 바르면 무겁지 않고 남녀 상관없이 쓸 수 있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많이 찾는 것 같다”, 충남서산점은 “폼클렌징이나 클렌징티슈를 많이 구매하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이나 보습 종류가 잘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남원점은 “마스크팩이 잘 판매되고 있으며 스킨케어도 수분, 보습쪽으로 찾고 있다”, 목포점은 “피부 재생을 도와주고 보습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기가 많다”, 광주선운점은 “에센스, 크림 종류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신부산대점은 “요즘은 세미매트 타입이나 벨벳 타입의 틴트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수분, 보습크림류가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응답했다.

신울산삼산점은 “보습, 탄력 효과를 갖춘 안티에이징 크림의 판매가 활발하다.”, 대구칠곡점은 “진생 라인이 건조함이 없고 피부에 수분감이 오래 유지돼서 속건조인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연령대 불구하고 잘 나간다. 색조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이 건조하지 않으면서 밀착감이 좋고 발색이 잘돼 인기 있다”, 경주안강점은 “가을, 겨울 시즌이므로 수분, 보습 효과가 있는 크림이나 에센스 종류를 찾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