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판매량 감소 속에서 3CE 비비크림 4배정도 증가...

국내 비비크림이 티몰에서 지난 9월 보다 판매량이 저조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6월을 최고점으로 계속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13억 시장에서 고작 월 2만개 정도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중국의 비비크림 시장이 사양길인지 아니면 로컬 및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에서 밀리고 있는 것인지 분석과 대안이 필요하다.

10월 티몰 국내 비비크림 판매량

지난 10월 한 달간 티몰에서 판매된 국내 비비크림 판매 현황을 집계한 결과, 지난 9월과 비슷한 순위를 보이고 있다. 다만 판매량은 전체적으로 조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는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이다. 6월 54,000개, 7월 24,000개, 8월 24,293개, 9월 29,962개, 10월 21,962개가 각각 판매됐다. 10월 판매는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0위안이고 판매량은 17,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9위안(-30위안)이고 판매량은 4,962개 등이다.

닥터자르트 실버라벨 플러스 비비크림은 5월 11,170개, 6월 13,438개, 7월 10,335개, 8월 13,524개, 9월 14,064개, 10월 17,846개가 각각 판매됐다. 닥터자르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74위안이고 판매량은 353개,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196위안(-20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12위안이고 판매량은 9,500개, Ktown4u 공식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5위안이고 판매량은 1,493개 등이다.

헤이네이처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베이스는 5월 4,606개, 6월 6,293개, 7월 3,628개, 8월 3,616개, 9월 4,259개, 10월 6,974개가 각각 판매됐다. 헤이네이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9위안(-1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 헤이네이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25위안(-30위안)이고 판매량은 152개, 유비스킨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822개 등이다.

뷰앤뷰 FAU 스킨솔루션 비비는 5월 4,013개, 6월 5,500개, 7월 2,041개, 8월 3,588개, 9월 4,000개, 10월 3,726개가 판매됐다. 뷰앤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97위안(-20위안)이고 판매량은 3,726개다.

3CE 백투 베이비 비비크림은 6월 1,809개, 7월 1,069개, 8월 1,709개, 9월 791개, 10월 3,018개가 판매됐다. 3CE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5위안(1+1)이고 판매량은 3,018개다.

미샤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5월 2,771개, 6월 5,500개, 7월 2,142개, 8월 2,544개, 9월 3,510개, 10월 2,144개가 판매됐다.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6위안(-10위안)이고 판매량은 2,144개다.

미바 이온갈슘 비비크림은 5월 1,633개, 6월 1.530개, 7월 2,056개, 8월 2,288개, 9월 2,799개, 10월 1,253개가 판매됐다. Drogistplein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1,253개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는 5월 1,832개, 6월 2,461개, 7월 1,132개, 8월 1,550개, 9월 1,059개, 10월 920개가 판매됐다. 잇츠스킨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95위안(-10위안)이고 vksafid은 476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11위안이고 판매량은 444개 등이다.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은 5월 1,053개, 6월 1,165개, 7월 778개, 8월 783개, 9월 845개, 10월 754개가 판매됐다. 미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24위안(1위안)이고 판매량은 754개다.

마몽드 토탈 솔루션 비비크림은 6월 1,925개, 7월 617개, 8월 832개, 9월 531개, 10월 695개가 판매됐다.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7위안(-10위안)이고 판매량은 695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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