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경영 호전 및 주력 제품 세대교체까지 기대....

아이오페가 비타민 C 화장품을 최근 개발했다.

내부적으로 아이오페 브랜드를 강화시킬 수 있는 전략제품으로 평가를 받는 등 많은 기대를 갖고 있었다. 따라서 아리따움 로드샵에서는 50% 정도가 비타민 C화장품에 대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응답했다. 15개 가맹점 가운데 8개에서 지목하고 있다.

이 같이 제품 판매가 지속적인 호조를 보일 경우 가맹점의 경영에 적잖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슈퍼 바이탈크림 이후 정체 현상을 보였던 제품의 세대교체가 추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대학로점 등 서울지역 3개점과 화성발안점, 춘천팔호광장점, 청주가경점, 충남내포점, 대전원내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대학로점은 “아쿠아 벨벳 틴트가 수분감 있는 틴트로 바르면 보송하게 밀착돼서 많이 나간다”, 양천신월6동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비타민 함량이 23% 들어가 있어서 탄력부터 피부노화에 대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나 에이지코렉터 아이크림도 잘 나간다”, 송파위례점은 “라네즈 크림스킨은 끈적임 없이 보습을 채워주고 성분도 좋아서 많이 찾고 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도 반응이 좋다”고 응답했다.

화성발안점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입술각질이 일어나니까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많이 찾는다. 향도 민트초코, 애플라임, 베리, 자몽향이 나서 좋아한다”, 춘천팔호광장점은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어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나 에이지코렉터 같은 안티에이징, 재생 기능성 제품이 잘 나가는 편이다”, 청주가경점은 “라네즈 크림스킨은 꾸준히 찾는 제품이다. 여름에는 하나로 간단하게 쓰는 분들도 있고 추워지면서 건조하니까 크림이랑 같이 사용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충남내포점은 “신제품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시너지 효과가 좋고 피부 요철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환절기에 피부상태를 케어해줘서 피부가 화사해지고 광채피부로 만들어준다”, 대전원내점은 “날씨가 건조해지니까 수분크림이랑 영양크림을 많이 찾는다”, 광주풍암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가장 많이 나가고 있다”, 화순향청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미백기능 제품이라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전북진안점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 매트한 타입인데 꾸준히 많이 찾는 제품이다”, 경남장승포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함량 23%의 고강도 비타민이 들어가 있어서 타사의 제품보다 효과나 효능이 좋고 미백이랑 재생 효과로 바르면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다. 남자분들은 기능성 제품을 잘 안쓰는데 모공을 조여주고 블랙헤드도 제거돼서 선호한다”, 대구만촌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미백, 주름, 탄력 기능을 한번에 도와주는 제품으로 찾는 사람이 많다”고 설명했다.

포항흥해점은 “요즘에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이 많이 나간다. 스템3 앰플도 인기가 좋은데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어서 30대 이상인 분들이 써보고 촉촉해서 얼굴당김이 전혀 없다고 한다”, 부산영도동삼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비타민 함량이 23% 들어가 있어서 효능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발랐을 때 흡수를 도와주고 미백, 리프팅 효과가 있어서 많이 구매한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