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현상 유지하며 나홀로 선전

중국 피니시 파우더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의 활동이 미진하다.

특히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월 10만개 가까운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지만 스킨푸드, 한국화장품의 더샘, 애경산업의 루나, 엘지생활건강의 더페이스 샵 등은 수천개 혹은 수백 개 정도의 아주 미약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스킨푸드의 경우에는 파인트리파트너스가 인수를 끝내 앞으로의 활동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지난 9월 한달간 티몰의 국내 화장품 피니시 파우더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0개, 티몰 마트 가격은 50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85위안(2개)이고 판매량은 4,360개)는 89,360개가 판매됐다. 지난 4월 61,754개, 5월 112,194개, 6월 125,317개, 7월 60,202개, 8월 90,000개가 판매됐다.

UNNY CLUB 새틴 루스 파우더(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새틴 루스 파우더 가격은 59위안, 풀 커버 포어 파우더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40,000개)는 40,000개가 판매됐다. 4월 2,346개, 5월 20,000개, 6월 47,000개, 7월 36,058개, 8월 49,663개가 판매됐다.

UNNY CLUB 풀 커버 포어 팩트(UNNY CLUB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7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5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55위안이고 판매량은 4,478개)는 5,483개가 판매됐다. 7월 5,085개, 8월 6,702개가 판매됐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스킨푸드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9위안이고 판매량은 2,867개)는 2,867개가 판매됐다. 4월 1,293개, 5월 4,410개, 6월 5,000개, 7월 2,678개, 8월 2,630개가 판매됐다.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더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720개, 더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1,171개, 티몰 마트 가격은 45위안이고 판매량은 316개)는 2,207개가 판매됐다. 4월 2,335개, 5월 2,469개, 6월 2,648개, 7월 1,724개, 8월 1,899개가 판매됐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Abu 약화장품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9위안이고 판매량은 2,059개)는 2,059개가 판매됐다. 4월 2,852개, 5월 2,962개, 6월 2,808개, 7월 2,346개, 8월 2,032개가 판매됐다.

미샤 세범컷 파우더 팩트(미샤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8위안이고 판매량은 1,683개)는 1,683개가 판매됐다. 4월 1,293개, 5월 2,204개, 6월 3,487개, 7월 1,396개, 8월 1,257개가 판매됐다.

3CE 블러 세범 파우더(3CE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65위안이고 판매량은 1,090개)는 1,090개가 판매됐다. 7월 689개, 8월 545개가 판매됐다.

루나 프로포트 피니셔(애경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69위안이고 판매량은 841개)는 841개가 판매됐다. 5월 739개, 6월 1,896개, 7월 757개, 8월 1,180개가 판매됐다.

더페이스샵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더페이스샵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3위안이고 판매량은 655개)는 655개가 판매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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