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C 23% 고 함량으로 처방 안티에이징 앰플 주목

아리따움은 지난 9월에 이어 10월에도 날씨 등의 영향으로 보습을 겸비한 스킨케어 시장이 활황을 보이고 있다. 또 보습력을 갖고 있는 주름개선이나 미백기능을 갖고 있는 기능성제품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비타민 C 23%라는 고 함량으로 처방된 안티에이징 앰플인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지난 10월 1일 출시함에 따라 일부 가맹점들은 앞으로 많은 판매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최근 중랑동부프라자점 등 서울지역 6개점과 금정점, 충남공주대점, 인천만수3지구점, 대전죽동점, 군산소룡점, 광주봉선점, 대구수성구청점, 경주화랑점, 부산시청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중랑동부프라자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꾸준하게 찾고 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이  톤업기능과 리프팅 효과로 출시전부터 인기가 뜨거웠다”, 영등포동점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순수 비타민이 23% 들어가 있다. 톤업도 되고 리프팅 효과가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양천신월점은 “추워지는 계절이라서 기초제품으로 찾는다. 아이오페 스템3 앰플과 에이지코렉터는 주름개선, 미백 제품으로 선호한다”고 답했다.

불광역점은 “요즘은 스킨, 로션, 크림 같은 기초제품을 보습감 있는 걸로 많이 찾는다”, 신천새마을시장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이 인기도 많고 써보신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다. 알란토 리포솜 성분이 흉터를 지워주는 성분인데 주름에 효과가 좋아서 많이 구매하고 있다”, 안암점은 “모노아이즈 섀도우가 잘 나간다. 가을이니까 브라운 계열을 주로 찾는다”, 금정점은 “요즘에는 보습 라인이나 기능성 기초제품으로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충남공주대점은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 인천만수3지구점은 “건조해지니까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스템3 앰플이 주름개선, 안티에이징 효과로 인기 있다”, 대전죽동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이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찾고 있다. 피부가 뒤집어질 수 있는 환절기에 재생효과가 있고 수분도 같이 채워준다“, 군산소룡점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 영양크림으로 가장 잘 나간다”고 응답했다.

광주봉선점은 “요즘은 기초 스킨로션이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이 보습 제품으로 제일 많이 나간다“, 대구수성구청점은 “선크림을 찾는 사람들도 많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보습크림 위주로 구매하는 것 같다”, 경주화랑점은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서 출시하고 꾸준하게 잘 나간다. 마시는 콜라겐 제품도 요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시청점은 “가을이 되니까 기초제품을 찾는다.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나이대 상관없이 쓸 수 있어서 많이 나간다. 노화나 주름 고민있는 분들한테 자극없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고 손상되거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노화를 초기에 잡아줄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은 보습도 잘되고 바르면 탄력개선으로 쫀쫀한 느낌이 들어서 인기 있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쓰는 분들이 꾸준히 구매한다. 한율 쌀 진액라인은 보습 라인으로 주름, 미백 기능성 제품인데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피부 트러블 없이 모든 피부에 쓸 수 있다. 남자분들은 아이오페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을 많이 구매한다. 색조는 라네즈 래쉬페셔널 마스카라가 솔이 고무형으로 되어있어서 잘 올라가고 덧발라도 뭉지지 않는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은 메쉬망으로 입자가 곱게 올라와서 밀착력이 좋아서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