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스킨케어 속속 진입하며 8월 판매량 증가

가을로 접어들면서 로드샵에서 스킨케어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중국 시장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감지되고 있다.

지난 7월 티몰의 스킨케어 판매는 여름철 비수기와 618 쇼핑 페스티벌 영향 등으로 6월에 비해 매우 저조하다. 8월에는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우리의 주력 아이템의 선전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국내의 대표 품목인 설화수와 후가 시장에 적극적으로 개입했으며 여기다 이니스프리와 라네즈, 더페이스샵이 가세하고 있다. 그동안 중소브랜드가 차지하고 있던 시장에 많은 변화가 뒤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8월 티몰 국내 브랜드 스킨케어 판매량

지난 8월 티몰의 스킨케어 판매는 AHC 히아루로닉 스킨케어 기초 2종 세트(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89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23,000개, Ktown4u 공식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38위안이고 판매량은 8,500개)는 111,500개가 판매됐다. 4월 119,000개, 5월 137,000개, 6월 131,000개, 7월 78,500개가 판매됐다.

AHC 비5 스킨로션 세트(AHC 해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99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개, AHC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98위안이고 판매량은 22,000개, 티몰 국제 수입 마트 가격은 189위안이고 판매량은 3,642개)는 33,142개가 판매됐다. 4월 33,214개, 5월 35,226개, 6월 43,579개, 7월 14,046개가 판매됐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2종 세트(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40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0개)는 20,000개가 판매됐다. 5월 46,000개, 6월 57,000개, 7월 9,883개가 판매됐다.

라네즈 베이직 라이트 2종 세트(아모레 공식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39위안이고 판매량은 3,117개, 라네즈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430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티몰 국제 수입마트 가격은 309위안이고 판매량은 8,500개)는 17,117개가 판매됐다. 4월 12,348개, 5월 24,627개, 6월 29,182개, 7월 6,217개가 판매됐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설화수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840위안이고 판매량은 7,5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669위안이고 판매량은 1,393개)는 8,893개가 판매됐다.

후 천기단 7종 세트(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540위안이고 판매량은 8,500개)는 8,500개가 판매됐다. 4월 7,197개, 5월 20,738개, 6월 15,573개, 7월 5,517개가 판매됐다.

RNW 더 블랑 샤이닝 2종 세트, 더 모이스트 히알 트리트먼트 2종 세트(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더 블랑 샤이닝 2종 세트 가격은 210위안, 더 모이스트 히알 트리트먼트 2종 세트 가격은 190위안이고 판매량은 8,000개)는 8,000개가 판매됐다. 5월 6,500개, 6월 11,000개, 7월 8,500개가 판매됐다.

제이준 인텐시브 샤이닝 스킨케어 세트(제이준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68위안이고 판매량은 6,500개)는 6,500개가 판매됐다. 4월 14,000개, 5월 11,000개, 6월 5,000개, 7월 7,000개가 판매됐다.

샤이닝 스텔라 미오리오 슈가 아미노 워터 스킨 에멀전 세트(MIORIO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49위안이고 판매량은 5,308개)는 5,308개가 판매됐다.

더페이스샵 카렌듈라 모이스처 세트(더페이스샵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2종세트 가격은 109위안, 3종세트 가격은 188위안이고 판매량은 5,000개)는 5,000개가 판매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