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체험 제공 통해 소비자 구매 경험 향상...

퍼펙트(Perfect Corp.)가 인공지능(AI) 및 증강현실(AR) 뷰티 테크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킬 셀프 구독 서비스 '유캠 포 웹(YouCam for Web)'을 출시한다.

전세계 2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신뢰한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의 최신 얼굴 탐지 엔진을 활용하여 개발된 새로운 유캠 포 웹 서비스는 브랜드의 웹사이트 쇼핑 여정에 현실적인 AI 및 AR 메이크업 기술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AR 메이크업 체험을 이커머스에 통합시키므로써 온라인 구매자들이 구매하기 전에 브랜드 제품을 탐색하여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전세계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현재는 영어 및 일본어 환경을 지원한다.

퍼펙트가 '유캠 포 웹(YouCam for Web)'을 출시한다.

'유캠 포 웹(YouCam for Web)'은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가 가상 이커머스의 혜택을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중소 이커머스 사업자에게 퍼펙트 콘솔(Perfect Console)을 통한 구독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AR 가상 체험을 사업자의 웹사이트에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게 하며, 관리자가 쉽게 설정, 사용, 관리 및 분석 리포트 추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유캠의 가상 메이크업 체험 기술을 소비자 구매 여정에 소개함으로써 브랜드는 소비자 확신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더 높은 이용자 참여율, 클릭률 및 매출 전환을 달성하고, 더 나아가 반품률을 감소시킬 수 있다. 새로운 YouCam for Web 서비스는 비용적으로 매우 경제적이며, 중소기업이 셀프 구독 서비스를 통하여 AR 체험을 이커머스에 적용시키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퍼펙트의 CEO이자 설립자인 앨리스 챙(Alice Chang)은 “가상 체험의 구현은 소비자가 기존에 화장품을 구매하던 방법을 완전히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번 셀프 구독 서비스 플랫폼 출시로 유캠의 뷰티 테크 솔루션을 더 많은 브랜드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는 미래를 위한 길이며, 유캠 포 웹(YouCam for Web)이 나날이 증가하는 뷰티 테크 솔루션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