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성장가능성과 신사업 진출 분야 기술 전문성 등 높은 평가 받아...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 이시스코스메틱(대표 하태석)은 기술보증기금 2019년 제1차 기보스타(Kibo-Star) 벤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시스코스메틱이 기술보증기금 2019년 제1차 기보스타 벤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시스코스메틱은 최근 기술보증기금이 진행한 2019년 제1차 기보스타 벤처기업 선정 평가에서 회사의 미래성장가능성과 신사업 진출 분야에 대한 기술 전문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선정 평가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총 11개의 업체가 최종 선정되었으며 이시스코스메틱은 기술보증기금 측으로부터 5년간 투자를 포함해 최대 50억 원 장기 안정 유동성을 지원받게 된다. 또 0.5% 고정 보증료율, 보증비율 95%, 보증연계투자 지원, 벤처캐피털 투자 유치,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지원을 위한 컨설팅 무상 지원 등 우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경기 시흥시에 위치한 이시스코스메틱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화장품을 제조하는 OEM ·ODM 기업이다. 전공정 자동화 생산 공장과 함께 국제 규격의 품질 인증을 획득했고 자체 기업부설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기업부설 연구소에서는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국내외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독자적이고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보유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이시스코스메틱의 우수한 상품 경쟁력과 꾸준한 기술 개발에 대한 노력은 이번 기보스타벤처기업 선정의 밑바탕이 되었다.

이시스코스메틱은 다양한 경험과 오랜 기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가 원하는 맞춤형 제품을 제시하는 제품개발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제품으로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 미국과 유럽, 중국에 소재한 글로벌 고객사에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을 공급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 이후 꾸준히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시스코스메틱은 “기보스타벤처기업 선정을 통해 회사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라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선정을 계기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며 전세계에 한국 제품의 우수함을 알리고자 한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선두 주자로 혁신적인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포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