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인 퍼스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견고한 판매세 유지

미샤는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 퍼스트 에센스RX 등 신제품을 최근에 출시했다. 보통 신제품은 출시 초기에는 할인을 하지 않지만 이번에는 2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단행하면서 시장 진입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그동안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퍼스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이 견고한 판매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샤의 신제품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 퍼스트 에센스RX 등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시장 진입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청량리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영월점, 경기광주점, 부산정관점, 경남사천2호점, 광주동천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청량리점은 “비폴렘 앰풀러가 다른 앰플보다 쫀쫀하게 피부를 잡아주고 가장 중점적인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많이 찾는다. 샘플을 드렸을 때 재방문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새로 출시된 4세대 보랏빛앰플과 퍼스트 에센스RX는 어제(9일)까지 2만원 할인을 했다. 아직까지는 기존에 사용했던 사람들에 한해서만 인기가 좋고 새로운 사람들은 할인 프로모션을 안내하거나 가격대비 괜찮은 영양크림을 찾는 사람들한테는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도 반응이 괜찮다.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한다”, 수유점은 “지금 4세대 보랏빛앰플과 비폴렌 앰풀러가 인기가 많다.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은 겉도는 느낌이 없고 보습감이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 할인도 했었고 제품 자체가 워낙 좋아서 많이 찾는 것 같다”고 밝혔다.

약수역점은 “비폴렌 앰풀러와 이번에 나온 4세대 보랏빛앰플이랑 퍼스트 에센스RX는 기존에 쓰던 사람들이 앰플은 끈적임이 줄었다고 하고 에센스는 사용감은 비슷한데 성분이 강화되서 나와서 인기가 있다.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도 발림성이 좋고 피부가 푹 잔듯한 효과에 영양감이 많은데 끈적임이 없어서 반응이 좋다”, 미아삼거리점은 “글로부 스킨밤이 촉촉하고 흡수가 잘되고 겨울철 피부는 화장도 잘 뜨고 각질이 일어나는데 요즘 쓰기 좋은 베이스 제품이다. 새로 나온 4세대 보랏빛앰플이랑 퍼스트 에센스RX,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은 권해드리면 대부분 구매하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영월점은 “겨울철이라서 바디로션을 많이 찾는데 라인 프렌즈 캐릭터랑 콜라보한 브라운 얼굴 모양 바디로션이 인기가 많다. 보랏빛앰플 리뉴얼돼서 새로 나온 것도 많이 나가고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크림도 쫀쫀하고 흡수가 빨라서 겉에서 맴돌지 않고 주름,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 반응이 괜찮다”, 경기광주점은 “글로우 텐션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고 리뉴얼된 보랏빛앰플이랑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도 생각보다 많이 나가는 편이다”, 부산정관점은 “요즘은 골고루 다 잘 나가고 리뉴얼 돼서 나오는 제품들은 꾸준히 쓰니까 반응은 좋다”고 응답했다.

경남사천2호점은 “원래 퍼스트 에센스하고 보랏빛 앰플이 꾸준히 잘 나간다. 4세대 보랏빛앰플이랑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 퍼스트 에센스RX는 어제(9일)까지 2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판매가 좀 잘된 것 같다”, 광주동천점은 “비폴렌 앰풀러랑 글로우 텐션이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찾는다. 이번에 나온 4세대 보랏빛앰플이랑 퍼스트 에센스RX는 원래 기존에 써본 사람들이 있어서 괜찮은데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은 새로 나오고 이제 막 출시된 제품이라서 반응은 아직 잘 모르겠다. 신제품인데도 이번에 2만원 할인을 해서 반응이 나쁘진 않았다. 지켜봐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연신내점은 “원래 마데카 라인을 쓰던 사람들한테는 괜찮을 것 같다”, 신림점은 “지금 판매가 잘 되고 있고 빠른 흡수력이랑 가벼운 사용감 때문에 반응이 좋고 병풀 성분이 100% 들어가 있으니까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광주충장로점은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대구동성로점은 “지금 제일 잘 나가는게 마데카 라인이다. 원래 마데카 라인에서 제일 유명한게 크림인데 매장에 와서 마데카소사이드 앰플이 새로 나온걸 보고 테스트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편이다. 회사에서도 주력 제품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판매율이 괜찮을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대전은행점은 “지금 현재 품절 상태고 재입고를 기다리는 예약자도 꽤 있는 편이다. 기존의 마데카 라인이 베스트 상품이었다. 이번에 나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은 왠만한 피부 트러블이나 홍조, 좁쌀이 있는 고객님들은 기존의 라인이랑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도 있다. 하나만 써도 다른 토너보다 훨씬 부드럽게 발리고 병풀 성분이 100% 들어가서 농축시킨 워터 앰플 제품이라 가볍게 쓰기 좋아서 다른 제품이랑 같이 써도 무겁지 않고 건성은 여러번 겹겹이 바르면 더 좋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