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위치는 페이스북의 깜짝 퀴즈를 통해서 공개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이 오늘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특히 론칭 이후 평소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프로스틴이기에 오늘 오픈되는 팝업 스토어의 위치 또한 바로 주소를 공개하지 않았다. 프로스틴은 "37.520636,127.023003 이 숫자코드에는 엄청난 피부비밀이 담겨져 있다"는 수수께끼를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제시했다.

 

프로스틴이 제시한 숫자코드에 대해, 프로스틴의 페이스북 친구들은 댓글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프로스틴의 주원료가 발견되는 극지방의 위도와 경도가 아닐까?"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였으나 구글을 이용해 정확한 위치를 검색해본 네티즌들이 이곳이 서울의 강남구 신사동임을 발견해 냈고 이어서 "프로스틴의 본사 주소이다"라는 결론에 다다랐다. 그러나 "프로스틴은 LG생활건강에서 새로 론칭한 브랜드이기에 프로스틴 본사 역시 광화문이다"는 또다른 의견이 제시된 후, 마침내 네티즌들은 "이곳은 오늘 오픈하는 프로스틴의 팝업 스토어 위치다는 정답을 찾아낼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로스틴의 팝업 스토어 오픈은 물론 그 스토어의 위치 또한 알게 된 소비자들은 "꽤 신선한 이벤트다, 재미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위치를 알게 되었으니 가봐야할 것 같다" 또는 "지금 준비해서 팝업 스토어로 놀러가겠다"는 생각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렇기 때문에, 금일 오픈하는 프로스틴의 팝업 스토어에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세계 최초의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를 개시한다. 그러나 당분간은 오늘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에서의 판매로 제한되어 있으며, 매장에서의 정식 판매는 5월 말쯤 예정되어 있다는 것이 프로스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오늘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프로스틴은 세계 최초의 냉장고 전용 화장품으로 100% 무방부제, 무보존제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