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로스틴의 론칭 행사 이모저모

  ▲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의 슬로건 Frost the Limit에는 기존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프로스틴의 의지가 담겨있다.

 

LG생활건강의 세계 최초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의 론칭 행사가 금일 오전 11시부터 호암아트센터 내 JNB갤러리에서 론칭 행사를 가졌다.

 

프로스틴은 서리가 내릴 정도의 차가움을 뜻하는 단어 frost의 여성형으로써, 극지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하는 최초의 아이스메틱 브랜드의 이름이다.

 

 ▲ 이 질문에 대하여, 프로스틴이 당신에게 답한다. 조금은 적게 만들고 오래 유통하지 못하더라도, 성분을 구하기 어렵고 생산 방법이 까다롭더라도, 대용량을 만들지도, 더 많이 팔지도 못하더라도, 화장품이 배제할 수 없었던 성분까지 모두 배제하고, 이제껏 사용할 수 없었던 성분들을 더했다.

 

특히 프로스틴은 100% 무방부제 화장품으로 냉장보관해야 하는 냉장고 전용 화장품이며, 기존 냉장고 화장품이 아닌 일반 가정용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고, 행사를 담당한 김수현 파트장이 설명했다.

 

 ▲ 프로스틴의 론칭을 알리는 행사장 입구. 남극의 오로라를 표현한 오색빛 조명이 인상적이다.

 

프로스틴의 론칭을 알리는 행사장 입구. 프로스틴의 주요 성분은 스스로 한계를 이겨낸 극지 생물 라말리나의 라말린이다. 그렇기에 행사장에는 조명으로 아름다운 오로라를 표현하는 등 얼어붙은 남극을 나타낸 론칭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 극한의 환경을 지닌 남극에서도 라말리나는 100년에 1cm가 자라나는 끈질긴 생명력을 가졌다.

 

 프로스틴 론칭 행사장 내부에서는 프로스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쉽게 알아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극한의 환경을 지닌 남극에서도 라말리나는 100년에 1cm가 자라나는 끈질긴 생명력을 가졌다는 설명이 인상깊다.

 

 ▲ 프로스틴 론칭 행사장에서 LG생활건강의 직원들이 프로스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프로스틴은 총 16종의 스킨케어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있다. 피부 타입 및 개인별 고민에 따라 종류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냉장고 전용 화장품 프로스틴의 탄생과 함께 아이스메틱이란 신조어 역시 탄생했다.

 

오늘 론칭한 아이스메틱 프로스틴은 5월 중순 출시될 계획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