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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
[하]문재인•김정숙 대통령부부, 꺼져가는 화장품 성장불씨에 ‘심폐소생술’
[3]차가운 날씨 탓에 고보습 스킨케어 판매 호조
[2]네이처컬렉션, 이자녹스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부활
[2]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의 7개 브랜드 '티몰' 석권
[1]광군절 위력...메디힐•봄비 등 마스크팩 중국서 사상 최대 월 매출 달성
[1]아리따움, 주력제품 세대교체? '비타민 C23, 크림스킨 호조'
[상]문재인•김정숙 대통령부부, 꺼져가는 화장품 성장불씨에 ‘심폐소생술’
[하] 네이처컬렉션, 재고 부담 경감조치와 샘플 및 테스터 공급 요청
[10 끝]올리브영, 지난 10월과 달라진게 없네
[9]민감한 피부케어 기능있는 스킨케어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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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특집
[3]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중국서 돌풍...'10월 3배, 11월 두배 성장'
[하]보습,자외선,잡티제거,안티에이징 시장을 공략하라!
[중]광동,저장,산둥,후베이를 공략하라!
[상]중서부 3,4선지역을 공략하라! '고가화장품 구매율 30% 육박'
광군절, 고가화장품•중국 로컬화장품 '고공행진'...2,000억 달성
[7 끝]이니스프리, 티몰 피니시 파우더 전략 변화? '팩트 투입'
[6]비비크림 강국의 현주소...13억 중국 시장서 고작 월 2만개
[4]티몰 스프레이 자외선차단제 ‘몰락?‘...제이엠솔루션•레시피 '급락'
[3]티몰 스킨케어 지각변동! 후•설화수•숨•오휘 등 ‘두각’ VS AHC ‘답보’
[2]아모레퍼시픽, 중국 전자상거래 진입 본격화...라네즈, 더페이스샵 추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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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이슈
아모레, ‘THE COLORIST’로 중국 메이크업 시장 박차...‘로레알, 기다려라’
문 대통령 화장품산업 육성 주문...'박능후 복지부장관 VS 이의경 식약처장'
문재인대통령, 11월14일 화장품 육성 주문...화장품사 반응?
AHC•록시땅•듀이트리•바노바기, 허위 과장광고로 적발
‘민심 얻으려면 책임 회피, 전가하면 안 된다‘...이쟈치 후라이팬 참사 ‘반전’
세포라, 한국시장 진출에 '의기양양'...중국선 부적합 마스크 판매로 처벌
'돈 보다 건강'이 우선...더마코스메틱•보습•세럼•톤업크림 강세 지속
설화수•후, 중국 백화점사업 '기지개'...'대용량 마케팅' 성공 사례 발생
광군절 전자상거래 매출...'티몰, 징동, 핀둬둬, 쑤닝이고우'
중견 및 중소화장품, 중국서 고전 예상...‘연구력 없고 투자의지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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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인기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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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록시땅•듀이트리•바노바기, 허위 과장광고로 적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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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재인대통령, 11월14일 화장품 육성 주문...화장품사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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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이 외교부장 방한...‘아모레퍼시픽, 상승 VS 엘지생활건강,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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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홀리데이컬렉션 경기, "좋아요"VS 네이처리퍼블릭•스킨푸드, "잘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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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열효과 겸비한 위시오프 마스크...톤업기능 겸비한 아이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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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대통령 화장품산업 육성 주문...'박능후 복지부장관 VS 이의경 식약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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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
[1]광군절 위력...메디힐•봄비 등 마스크팩 중국서 사상 최대 월 매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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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왕이 외교부장 방한에 화장품주 '들썩'...'1.62%↑, 0.90% ↓, 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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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왕이 외교부장 방한에 따른 화장품 효과는 ‘0.37%‘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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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왕이 외교부장 방한...외국인, 제이준 등 29개 화장품 주 ‘집중 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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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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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의 7개 브랜드 '티몰'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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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수출, 9% 증가 vs 총 수출, 곤두박질'...'대책없는 게 더 불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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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THE COLORIST’로 중국 메이크업 시장 박차...‘로레알, 기다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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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부, 화장품산업 세계 3대 수출국가 도약 계획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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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이 외교부장 방한, 화장품 주가는 역주행...'-1.61%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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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마몽드, 2020년에 중국 소비자 니즈 반영한 '티몰' 전용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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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보건대 화장품과학과 제18회 학술제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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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광동,저장,산둥,후베이를 공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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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화장품협회, 알레르기 안전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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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아리따움, 주력제품 세대교체? '비타민 C23, 크림스킨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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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이 외교부장 방한 효과? ‘11월28일 후 소폭 상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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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여행/면세
베트남 등 동남아산 화장품 구입 주의보 발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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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로드숍
기획특집
[3]차가운 날씨 탓에 고보습 스킨케어 판매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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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모바일/온라인
2019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133조원 규모...2018년 대비 20%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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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
[2]네이처컬렉션, 이자녹스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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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처음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리따움' 직접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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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혜교, 전통 문양의 재발견 설화문화전 ‘문양의 집’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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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대한민국패션대상'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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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 K뷰티의 중심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2호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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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중국서 돌풍...'10월 3배, 11월 두배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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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 말 한마디가 이렇게 중요하다...'복지부•식약처, 잇딴 업계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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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식약처(고위공무원단 발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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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이 있기에 화장품 수출 60억 달러가 가능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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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스코스메틱, 무역의 날 2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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